Fundraising 2010/Messages/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다른 언어
  안내       메시지       위원회       테스트    


안내[edit]

모금운동 기간 동안 띄우는 배너들은 우리가 잠재적인 기여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이 몇 명의 메시지 자문위원들(사용자명에 "Watershed" 또는 "OMP" 표시)을 고용하였을 때의 경험으로 알게 된 것은, 위키미디어 공동체가 종종 가장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배너 구호를 내놓는다는 것입니다.


모금 운동을 위한 공동체와 자문위원들의 메시지가 이들 페이지에 제안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입력이 필요합니다만, 배너에 대하여 논의하고 제안해 주세요. 결국 우리가 띄우게 될 배너들은 목요일 배너 테스트 기간 동안 상승하는 수익, 포커스 그룹 정보, 클릭-추적을 포함한 몇 가지 요소들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

원칙[edit]

  1. 사용되는 배너들은 공동체로서의 우리가 무엇인지, 그리고, 우리의 핵심적인 가치들과 원칙들이 무엇인지를 표현합니다.
  2. 조기에, 자주 테스트합니다. 사용되는 배너들은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을 것입니다.
  3. 공동 작업이 캠페인의 중심에 놓여 있습니다: 배너들은 공개적으로 토론되고, 누구나 훌륭한 방안을 가졌다면 선택되어 테스트되고, 공동체에 의해 지역화되며,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자료는 지역 공동체에서 분석을 위해 공개적으로 사용될 수 있을 것입니다.

배너를 제안하세요![edit]


제안할 배너가 있나요?


(한국어 외의 다른 언어로 제출할 때)



지속적인 공동체의 지지를 받는 배너들은 표가 붙여지고, 미래의 테스트를 위해 Testing Queue에 옮겨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