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wwyd-answering-questions-about-a-case/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케이스에 대한 질문에 답변

이 모듈은 주기적으로 "무엇을 하시겠습니까?"를 제시합니다. 시나리오 - 어려운 상황에 대한 가상의 설명. 이 섹션의 목표는 객관적으로 "정확한" 단일 답변에 도달했는지 여부를 테스트하는 것이 아니라 직면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상황과 모든 문제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문제 및 결정 사항에 대해 생각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최종 결과는 당신이 결정합니다.

사용자:A와의 위키 내 분쟁이 확대된 후 사용자:B는 한 달 동안 위키백과에서 차단됩니다. 그 기간 동안 user:B는 다양한 이유로 위키백과를 떠난 사용자가 위키백과와 해당 사용자에 대한 풍자 콘텐츠를 만드는 위키인 안티-위키백과에 계정을 만듭니다. B는 새로운 안티-위키백과 계정을 사용하여 사용자:A에 대한 문서를 작성합니다. 여기에 사진, 집 주소, A의 자녀 및 그들이 다니는 학교 이름을 포함하여 A에 관한 정보를 게시합니다. 이 문서는 독자들이 A의 집에 "좋은 시간을 보내세요"라고 부르도록 권장합니다.

B의 한 달간 차단이 만료되기 직전, A는 그들에 대한 안티 위키백과 문서를 알게 됩니다. 그들은 당신의 팀에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합니다. B는 의견의 불일치를 놓지 않는 것 같으며 A는 이제 자신과 자녀의 안전을 염려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B는 위키백과와 안티-위키백과 모두에서 두 계정을 모두 소유하는 것에 대해 열려 있기 때문에 안티-위키백과 페이지가 B에 의해 생성되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B는 A에 대한 정보를 공개적으로 게시하는 것을 중단하라는 팀의 비공개 요청을 거부합니다.

당신의 팀은 이 행동이 커뮤니티 안전에 충분히 위협이 된다고 판단하여 B가 더 이상 위키백과를 편집할 수 없도록 했습니다. B를 금지하고 프로젝트의 관리 게시판에 다음 진술을 게시합니다: 위키백과의 괴롭힘 정책을 위반하는 행위에 가담한 사용자:B는 위키백과에서 차단됩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팀 이름]에게 개인적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구성원은 이후 사용자:B가 한 달 이상 토론 페이지에서도 위키백과를 편집하지 않았으며 B가 괴롭힘과 관련된 차단 로그나 제재 이력이 없다는 점에 주목하면서 이 조치에 대한 팀의 정당성에 대해 질문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질문을 하는 커뮤니티 구성원 중 일부는 여러분이 B를 금지한 행동이 무엇이든 여러분이 설명할 의사가 없기 때문에 귀하의 팀이 과장하거나 잘못 해석했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팀은 여러분이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게시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대상과 괴롭힘 장소 또는 괴롭힘의 내용 중 하나 이상을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커뮤니티에 이 조치를 정당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이런 상황이라면... 당신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여기에 당신의 생각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