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ndrerodriguex/log/Everyone struggles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User:Andrerodriguex/log/Everyone struggl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모두가 고군분투합니다 (FLOSS와 함께) 우리가 새로운 것을 배울 때 몇 가지 도전에 직면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러한 도전은 불안감, 의심, 자신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숨을 쉬고 이런 느낌이 지극히 정상적이지만 두려움이 행동을 마비시켜서는 안 된다는 점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속 전진하십시오!

아웃리치 신청자 기여 기간 동안 첫 번째 작업은 두 개의 FLOSS 플랫폼에 대한 최소 기술 요구 사항을 문서화하는 것이었지만 이전에 오픈 소스를 다루지 않은 사람으로서 FLOSS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몰랐습니다. 당시 저와 같다면 FLOSS는 "자유-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의 약어이며 제가 문서화하기 시작한 바로 그 종류입니다. 치실에 대한 몇 가지 검색 결과 후에 나는 마침내 의미를 발견했고 모든 것이 이치에 맞았습니다.

저는 이 정말 단순한 경험에서 몇 가지 교훈을 얻었습니다. 우선, 모든 것을 알 필요는 없습니다. 겸손하고 배움에 열려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하는 일에 노력을 기울이고 항상 지식을 확장하고 인턴/학생/전문가로서 그리고 한 인간으로서 더 나아지려고 노력한다면 멀리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위키미디어인들과 위키미디어의 조직은 FLOSS-Exchange 페이지에 매핑된 다른 작업을 위해 기존 FLOSS를 사용하고(위키 작성을 위한 중앙 미디어위키 소프트웨어와 같은) 개발 관행이 서로 다릅니다. 첫 번째 작업의 초점은 플랫폼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FLOSS였습니다. 나는 다음 주에 이것과 더 많은 것으로 돌아가서 사용자 측과 이벤트 주최자 측 모두에서 FLOSS 채택과 관련된 투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바라건대 FLOSS를 위키미디어 운동으로 사용하는 것이 더 나아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