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크어족 위키미디어인을 위한 위키데이터 교육 2022/우호적 분위기 정책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data Trainings For Turkic Wikimedians 2022/Friendly space polic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Wikidata Trainings
For Turkic Wikimedians
Program Registration & Participants
Location
Logistics
Contact
Documentation
Wikidata İstanbul 2022
Venue and Hotel Team

이스탄불 위키데이터콘22를 위한 우호적 분위기 정책

위키미디어 튀르키예 UG는 이 정책이 성별, 성적 취향, 성 정체성 또는 표현에 관계없이 적용되는 회의, 가상 이벤트 및 관련 사교 행사와 같은 모든 장소 및 이벤트에서 모든 사람에게 괴롭힘 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장애, 외모, 연령, 인종, 민족, 정치적 소속, 국적 또는 종교 - 이러한 측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회의 참가자에 대한 어떠한 형태의 괴롭힘도 용납하지 않습니다. 성적인 언어와 이미지는 회의 장소나 대화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규칙을 위반하는 모든 참가자는 회의 주최자의 재량에 따라 제재를 받거나 회의에서 추방될 수 있습니다.

괴롭힘에는 성별, 성적 지향, 성 정체성 또는 표현, 장애, 외모, 나이, 인종, 민족, 정치적 성향, 출신 국가 또는 종교와 관련된 공격적인 언어적 발언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괴롭힘에는 공공 장소에서의 성적인 이미지, 고의적인 위협, 스토킹, 원치 않는 팔로우, 괴롭힘 사진 또는 녹음, 대화 또는 기타 행사의 지속적인 방해, 부적절한 신체 접촉 및 원치 않는 성적 관심도 포함됩니다. 괴롭힘 행위를 중단하도록 요청받은 참가자는 즉시 준수해야 합니다.

참가자가 괴롭히는 행동에 가담하는 경우 회의 주최자는 위반자에게 경고하거나 회의에서 퇴장시키는 등 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괴롭힘을 당하고 있거나 다른 사람이 괴롭힘을 당하고 있음을 알게 되거나 기타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즉시 회의 직원에게 연락하세요. 회의 직원은 특별 배지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주최측은 참가자가 호텔/행사장 보안 또는 지역 법 집행 기관에 연락하거나, 에스코트를 제공하거나, 괴롭힘을 겪는 사람들이 회의 기간 동안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기꺼이 도와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참석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참가자들이 이 정책이 적용되는 위키미디어 튀르키예 UG 장소 및 이벤트(컨퍼런스, 가상 이벤트 및 관련 사교 이벤트 등)에서 이러한 규칙을 따를 것을 기대합니다.

청소년 안전

위키미디어 재단은 이 정책이 적용되는 장소 및 행사에서 청소년 참석자들에게 안전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주최자와 참가자는 다음 요구 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 14세 이하의 사람은 부모나 법적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는 한 위키미디어 재단 행사에 등록하거나 참석할 수 없습니다.
  • 행사 장소에서 15세에서 성년 사이의 사람들은 적어도 한 명의 책임 있는 성인과 함께 그룹의 일원으로만 참석할 수 있습니다. 회의 주최자는 책임 있는 성인에게 행사 중에 청소년을 방치해서는 안 된다고 알립니다. 회의 주최자가 해당 지역의 성년 연령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는 경우 청소년에 대한 유엔의 정의를 15-24세로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 폭력적이거나 성적으로 노골적인 이미지와 같은 성인용 콘텐츠는 장소의 공공 장소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콘텐츠가 표시되는 공간은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를 식별하며 참석하려면 별도의 등록 또는 등록이 필요합니다. 이벤트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는 모두 피합니다. 회의 주최자는 재량에 따라 콘텐츠가 어린 참석자에게 적합한지 판단해야 합니다.
  • 15~24세의 청소년을 위해 설계된 이벤트 또는 장소에는 최소한 다음을 포함한 청소년 참석자를 위한 안전 계획이 있습니다.
  1. 참석자가 자신이나 다른 어린 참석자의 안전이 우려되는 경우 자격을 갖춘 이벤트 직원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행사장에 표시된 연락 방법 및
  2. 이벤트나 장소에 초대받지 않은 손님이 참석하지 않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3. 이벤트나 장소가 하룻밤이면 연령에 맞게 안전하게 젊은 참석자들을 수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을 것입니다.
  • 컨퍼런스 주최자는 행사 참석자들에게 청소년 안전 계획 사본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회의 주최자는 이벤트가 어린 참석자에게 적용되는 모든 현지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이벤트나 장소에 참석하는 중 미성년자 참석자와 관련된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이벤트 직원에게 즉시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