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피드백 요청: 이사회 선거/이사회 선거에 대한 피드백 요청 시작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이사회 선거에 대한 의견 의견 요청 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메시지는 메타위키에서 다른 언어로 번역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 선거에 대한 의견 요청이 시작되었으며, 2022년 2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의견 요청을 통해 운동 전략 및 거버넌스 팀은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접근 방식은 2021년의 커뮤니티 피드백을 통합합니다. 제안을 주도하는 대신 이사회의 핵심 질문을 중심으로 대화가 구성됩니다. 핵심 질문은 2021년 이사회 선거에 대한 피드백에서 나왔습니다. 의도는 이러한 핵심 질문에 대한 집단적 대화와 공동 제안 개발을 고무하는 것입니다.

이번 의견 요청에서 두개의 질문이 주어질 것입니다.

  1. 선출된 후보자들 사이에서 보다 다양한 대표성을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사회는 위키미디어 운동의 완전한 다양성을 대표하는 후보자 선택의 중요성에 주목했습니다. 현재 프로세스는 북미와 유럽에서 자원 봉사자에게 유리합니다.
  2. 선거 기간 동안 후보자에 대한 기대는 무엇입니까? 이사회 후보자는 전통적으로 신청서를 작성하고 커뮤니티 질문에 답변했습니다. 선거가 어떻게 후보자에 대한 적절한 통찰력을 제공하면서 후보자의 자원 봉사자 지위를 평가할 수 있습니까?

선출 과정에 관해 의견 요청중에 제시될 수 있는 한 가지 추가 질문이 있습니다. 이 질문은 아직 논의 중이지만 이사회는 가능한 한 빨리 확인된 질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기를 원했습니다. 추가 질문이 있으면 피드백 요청의 첫 주에 준비될 것입니다.

대화에 참여하기.

감사합니다,

운동 전략 및 거버넌스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