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롭힘 방지 프로그램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nti Harassment Program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미디어 재단의 괴롭힘 방지 프로그램은 플랫폼에 보다 안전하고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공동으로 지식을 구축하는 것은 사람들이 집단적으로 자신의 규범을 정의하고 명료화할 때 항상 불일치를 수반합니다. 위키미디어가 성장하고 기여 기반이 다양해짐에 따라 불일치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견 불일치가 많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플랫폼에서 경험하는 괴롭힘 사건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사용자가 동의하지 않는 사람을 무시할 수 있는 기능을 출시했지만 우리 플랫폼은 이를 어렵게 만듭니다. 괴롭힘 방지 프로그램은 이러한 어려움을 완화하기 위해 고안된 커뮤니티의 도움을 받아 재단 직원이 진행 중인 여러 프로젝트로 구성됩니다.

배경

커뮤니티 건강 이니셔티브(Community Health Initiative) 기간 동안 시작된 작업을 계속하면서 괴롭힘 방지 프로그램은 2030년까지 무료 지식 생태계의 필수 인프라가 되기 위한 여정에 대한 2018-2020년 운동 전략 권장 사항의 몇 가지 문제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운영 도구 구축

괴롭힘 방지 도구 팀은 괴롭힘 방지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기술 작업을 수행하는 위키미디어 재단 팀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괴롭힘 방지 도구 팀은 괴롭힘이 발생했을 때 기여자와 관리자가 시기 적절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기를 원합니다. 새로운 도구가 괴롭힘에 대처하고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4가지 중점 영역이 확인되었으며 아래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문서: 괴롭힘 방지 도구 팀.

해시 검사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운동 전략 권장 사항 2018 - 2020년에 따라 아동 보호 및 테러 관련 콘텐츠에 대한 재단의 기존 워크플로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료는 각각 다르게 취급되지만 두 가지 모두를 뒷받침하는 도구 측면이 있습니다. 이 릴리스에서 구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재단은 아동 성적 학대를 묘사하는 이미지에 대한 신고를 받으면 프로젝트에서 삭제하고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법 집행 기관에 신고합니다. 이 설정은 직원과 달리 전문 교육이나 정신 건강 지원이 없는 자원 봉사자가 처음에 이 매우 감정적으로 힘든 콘텐츠를 처리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커뮤니티가 거의 모든 경우에 이러한 콘텐츠에 노출되지 않도록 보호하고 플랫폼에서 훨씬 빨리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재단 직원이 해당 이미지를 제거하고 법 집행 기관에 신고할 수 있도록 해싱된 알려진 아동 성적 학대 이미지 데이터베이스와 비교하여 이미지를 확인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궁극적으로 재단 직원이 즉각적인 피해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위협에 대한 기존 기준을 충족하는지 검토하기 위해 테러 콘텐츠를 다루는 다른 신뢰 및 안전 워크플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재단 직원의 인적 검토 없이 콘텐츠를 자동으로 제거하지 않습니다.

SecurePoll

기능 선택 프로세스에 더 많은 참여를 장려하고 2021년 이사회 선거를 지원하기 위해 SecurePoll 확장의 성공적인 출시에 따라 재단은 SecurePoll 확장을 사용하여 2018 - 2020년 운동 전략 권장 사항.

보편적 행동 강령

운동 전략 지시 행동 강령은 사람들을 보호하는 규범을 설정하고 예의범절의 중요성을 높일 것입니다. 이는 직원들이 금지해야 하는 행동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이민자와 소외된 사람들(복잡한 규칙에 대한 이해가 가장 적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회적 자본이 가장 적은 사람들)은 보편적인 최소 기준에 의해 더 큰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는 지역 상황에서 이 강령을 사용하고 구축하도록 초대되지만 자치 및 시행 수준에서 이 강령을 밑돌지 않도록 합니다.

프로젝트 문서: 보편적 행동 강령

관리자 및 직원을 위한 온라인 괴롭힘 방지 교육

보다 다양한 관리자 기반을 장려하기 위해 2018 - 2020년 운동 전략 권장 사항에 따라 현명하고 미래의 관리자 및 기능직을 위한 교육 자료를 개발하여 그들이 괴롭힘 사건을 현명하고 유능하며 평등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학대 신고를 탄력적으로 처리하는 기본 사항을 이해하게 됩니다. 이 교육은 커뮤니티 리더, 고급 권한을 가진 사용자 및 그룹이 온라인 괴롭힘 및 학대 행위에 대한 주장과 관련된 커뮤니티 문제를 처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측정지표

이 프로그램의 효과를 측정하는 핵심은 처음부터 적용되는 의미 있고 실행 가능한 측정지표입니다. 괴롭힘 방지 프로그램 세부 사항에 설명된 대로 주요 목표는 다양하고 도전적이므로 정성적 및 정량적 분석을 모두 사용하여 측정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괴롭힘과 관련된 많은 데이터 소스를 탐색하고 이 데이터를 측정하는 수단을 컴파일하여 프로그램의 효과에 대한 관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같이 보기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