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셀 카르타빌/대량메시지/2015년 프리바셀 배너 모의투표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Bassel Khartabil/MassMessages/2015 Free Bassel banner straw poll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제안된 2015년 프리바셀 배너에 대한 메시지입니다. 번역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것은 모든 위키미디어 기여자들에게 여러분의 참여를 구하는 간단한 설문조사가 메타-위키에서 시작되었음을 알리기 위한 것입니다.

몇몇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소규모 위키미디어 자원봉사자 그룹이 위키백과 독자들에게 우리 동료 위키백과의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개발자이자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활동가인 바셀 카르타빌의 긴급 상황을 알리는 배너 캠페인을 제안했습니다. 현재 예시 배너설명 페이지가 준비되었으며 자원 봉사 번역가에 의해 약 6개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전 세계 위키미디어 커뮤니티가 위키백과 독자들에게 시리아 정부에 바셀을 감옥에서 석방할 것을 촉구하는 배너 캠페인 시작을 승인할지 결정하기 위해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캠페인이 위키백과 역사상 유례가 없는 일임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것이 우리가 커뮤니티에서 가능한 한 가장 광범위한 합의를 추구하는 이유입니다.

바셀의 긴급한 상황과 그에 따른 빡빡한 일정을 감안할 때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가능한 한 최대한 투표와 토론에 참여하고 가능한 한 빨리 커뮤니티에 홍보할 것을 ​​요청합니다.

(영어로 작성해서 죄송합니다. 이 메시지를 여러분의 언어로 번역해 주세요.)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5년 11월 25일 21:41 (UTC) MediaWiki 메시지 전달을 통해 게시됨” • 번역도움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