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문제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ategory:Issu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Translate
이 문서는 분류입니다.
"이 분류는 2014년 5월 현재 검토 중입니다."

이것은 프로젝트와 운동이 직면 한 주요 문제들 모음입니다.

일부는 현재 도구 및 정책 개발을 안내 한 문제입니다.

일부는 아직 개발 또는 해결되지 않은 어려운 주제, 어려운 질문 및 지속적인 전술 또는 전략 주제입니다.

각각에는 문제와 관련된 정책, 계획 및 우선 순위의 현재 상태를 요약하는 페이지가 있어야합니다.

참고:

  • 일부 문제는 오래 전에 마지막으로 해결되었으며 현재 연결된 페이지는 상당한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 일부 문제는 메타의 단일 페이지에서 해결되지 않았으며 여기에서 다양한 페이지를 요약 페이지로 결합하려면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경우 이 분류에는 하나의 최상위 페이지만 나열됩니다. 메타에서 추가 관련 작업을 검색하세요(특히 특정 지부 또는 언어 프로젝트에서 이러한 문제에 대한 자체적인 지역 접근 방식을 문서화했을 수 있음).
  • 많은 문제는 전용 전략 위키에서도 다루어졌으며 여기로 다시 옮겨 져야합니다. (2011년에 그 위키가 새로운 편집으로 폐쇄되었을 때 우리의 결론은 전략 위키를 메타로 다시 병합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즉각적인 해결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며 가끔씩 읽고 업데이트하면 됩니다. 판단적이거나 편향된 언어의 입장을 포함한 많은 입장은 문제가 잘 정교화 된 것으로 간주되기 전에 진화해야합니다. 페이지가 혼란스러워지면 TIPAESA 형식을 사용하여 동일한 페이지에서 여러 위치와 관점을 일렬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Subcategories

This category has the following 21 subcategories, out of 21 total.

C

D

E

G

I

L

M

P

Q

R

V

Pages in category "분류:문제"

The following 2 pages are in this category, out of 2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