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캘린더/개요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Events calendar/abou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벤트 캘린더는 위키미디어 운동과 관련이 있는 이벤트를 공유하기 위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공통 캘린더입니다. 이벤트 캘린더 페이지에 표시되는 중앙 캘린더에는 모든 이벤트가 포함되며, 각 프로젝트 페이지는 필터 시스템을 통해 자체 캘린더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우선 확장 기능을 잠금 해제하세요

이벤트 캘린더는 연결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직접 보고 사용할 수 있지만 해당 기능은 템플릿 설명서에 설명된 정적 기능으로 제한됩니다. 월 사이를 탐색하거나 보기를 동적으로 변경하거나 이벤트를 필터링하는 것과 같은 더 많은 대화형 기능을 잠금 해제하려면 이벤트를 쉽게 관리하려면(새 이벤트 추가, 기존 이벤트 편집 또는 삭제) 여러분의 common.js에 이 두 줄을 복사하여 붙여넣어야 합니다.

importScript( 'User:Putnik/Events-calendar-editor.js' );
importScript( 'User:Putnik/Events-calendar-navigation.js' );

새 이벤트 추가

확장 기능(위 참조)을 활성화하면 각 캘린더 아래에 새 이벤트를 추가할 수 있는 버튼이 나타납니다.

국가 또는 도시가 누락된 경우 Events calendar/parameters.json에 추가해야 합니다. 새 태그를 사용하려는 경우에도 동일한 절차가 적용됩니다.

이벤트의 ICalendar 내보내기

{{Events calendar|display=ical}}만 포함하는 페이지를 생성하여 iCalendar 파일 형식으로 이벤트 집합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여기에 필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틀 설명서 참조). 그런 다음 캘린더 관리자에게 url https://meta.wikimedia.org/wiki/MY_EXPORT_PAGE?action=raw&templates=expand을 호출합니다.

모든 이벤트를 가져오려면 이미 설정되어 있으므로 https://meta.wikimedia.org/wiki/Events_calendar/ICalendar?action=raw&templates=expand을 사용하면 됩니다.

다른 페이지에서 사용

이벤트 캘린더는 위치 또는 태그 필터가 활성화된 다른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시에서 발생하거나 주어진 주제와 연결된 주어진 사용자 그룹의 모든 이벤트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능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캘린더 틀 문서를 참조하세요.

작동 방식

Template:Events calendar의 문서를 참조하세요.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