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코로나19/대면 모임 체크리스트 중 위험 평가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Risk assessment during COVID-19/In-person gatherings checklis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같이 보기: 영어로 된 구글 독스 버전

일부 국가에서 잠금 해제를 경험하면서 자금 지원 및 대면 행사 주최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우리의 최우선 순위는 귀하 그룹의 건강과 안전입니다. 여기에서 안전한 행사를 주최하기 위한 모범 사례와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는 보조금/장학금을 받기 위해 필요하지 않지만 이 문서는 참가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권장 지침의 포괄적인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 체크리스트는 보조금 제안과 함께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안전 단계 예 아니오 해당 사항 없음 참고사항
해당 지역 요구 사항에 따라 따라야 할 예방 조치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모니터링합니다.
Yes No N/A
     
자신과 타인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세계 보건 기구(WHO) 또는 관련 국가 또는 지역 보건 서비스의 모범 사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스를 매일 검토하고 행사가 행사 당일의 제한 사항을 여전히 준수하는지 확인하세요.

여러분의 국가에서 다른 지방/지역/지구에 대해 다른 제한 사항이 있는 경우 행사 위치에 따라 적용되는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국가별 코로나19 여행 권장 사항에 대한 몇 가지 추가 리소스:

지역 및 국가 공중 보건 당국을 식별하고 참여합니다. 모든 시나리오에 대한 조치 및 의사 소통 과정에 대해 사전에 동의하세요.
Yes No N/A
     
의료 대응을 조정하고 사전 행사 완화를 조정 및 테스트할 책임이 있는 사람이 한 명 이상 있어야 합니다.
Yes No N/A
     
참가자들에게 가장 가까운 진료소 또는 의료 서비스 스테이션의 주소와 연락처 정보를 제공합니다.
Yes No N/A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준비합니다.
Yes No N/A
     
정보, 취해야 할 예방 조치, 지역 당국 지침 및 이를 시행하는 방법, 행사 전후에 자신과 타인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을 공유하세요. 이 정보가 최신 상태이고 행사 페이지와 행사장에 공개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기적으로 묻고 상기시키세요 - 접촉과 악수를 최소화하고, 20초 동안 손을 자주 씻고, 손 소독제, 안면 마스크를 사용하고 가능한 한 거리를 유지하세요.
Yes No N/A
     
모든 참가자와 소독 스테이션에 안면 마스크를 제공합니다. 보조금을 신청하는 경우 제안서에 예산 항목으로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에게 행사/활동에 참석해야 하는지 여부를 교육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코로나19의 징후와 증상을 자세히 설명하는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Yes No N/A
     
WHO는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포스터와 배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2)
발열과 기침 또는 위장 문제를 포함한 코로나19 증상이 있는 경우 주최자와 참가자에게 집에 머물도록 요구합니다. 또한 참가자가 코로나19 진단을 받았거나 지난 14일 동안 코로나19 진단을 받았거나 의심되는 사람과 직접 접촉한 경우 이벤트에 참석하지 않도록 요구합니다.
Yes No N/A
     
참가자들에게 사전 선별 설문 조사를 작성하도록 요청하세요(지난 2주 동안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과 접촉한 적이 있는지 등).

이것을 참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프로그램을 조정하고 전파 및 노출 위험을 줄일 수 있는 기회를 식별하세요.
Yes No N/A
     
다른 사람의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처럼; 함께 음식을 준비하거나 신체 접촉을 포함하는 사회 활동.
참가자 중 코로나19의 의심 또는 확인된 사례가 있는 경우 행사 중 및 후에 모든 참가자의 필요한 모든 정보와 직접 연락처 정보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Yes No N/A
     
안전 정책 및 절차를 준수하는 것이 행사 참석을 위한 전제 조건임을 미리 분명히 하세요.. 안전 정책을 위반하는 모든 참가자는 행사에서 퇴장해야 합니다. 이 규칙을 시행할 행사 직원/자원봉사자를 지정하세요.
Yes No N/A
     
미리 포장된 음식과 음료만 제공하고 물품 교환(예를 들어, 기념품)을 피하도록 요청하세요.
Yes No N/A
     
행사에 숙박이 포함된 경우 모든 사람이 별도의 방에 머물도록 하세요(직원 또는 장학금 수혜자에게 공동 방은 허용되지 않음).
Yes No N/A
     
해ㅇ사/활동 48시간 전에 위험 평가 도구를 사용하여 통제 및 위험 수준이 여전히 적용되는지 확인하세요.
Yes No N/A
     
저희 여행 보험 회사는 인터내셔널 SOS입니다. 인터내셔널 SOS는 본국 밖에서 의료 혜택을 받는 모든 자원 봉사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작업이나 행사를 위해 국내로 여행하는 자원봉사자는 어떤 유형의 인덕턴스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국내선"이란 여권을 소지한 국가 내를 여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Yes No N/A
     
자원 봉사자와 직원은 모국에서 열리는 위키미디어 행사에 참석할 때 자신의 건강 보험을 사용해야 합니다.

(미국 거주자의 경우 - 여권이 두 개 이상인 경우 모국은 미국에 서면으로 모국으로 선언한 국가로 정의됩니다).

행사에 대한 기타 팁 및 주의 사항:

  • 가능하면 보험에 가입하고(보조금 제안에 보험 비용을 추가할 수 있음) 미리 보험 약관을 논의하십시오.
  • 취소의 경우 조정이 매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참석자에 대한 환불(예를 들어, 지상 교통편)을 사후에 허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환불 또는 취소 수수료의 경우 항상 공급업체와 직접 협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 팀에 환불, 문의 및 위기 커뮤니케이션을 처리할 수 있는 자원 봉사자 또는 직원이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처음에 계획한 것보다 더 많은 용량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참가자들과 정기적으로 의사소통합니다. 변경 사항에 대해 알리고, 행사 페이지에 FAQ를 게시하고, 행사에서 취할 절차 및 건강 예방 조치에 대해 알려주세요.
  • 대면 대신 가상 행사 보조금을 받는 것을 항상 고려할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