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late:Spam blacklist header/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emplate:Spam blacklist header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Shortcut:
WM:SPAM
WM:SBL
관련 페이지미디어위키 스팸 블랙리스트 확장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며, 위키미디어 재단 프로젝트(및 많은 외부 위키)의 페이지에 있는 URL에서 사용할 수 없는 정규식을 나열합니다. 모든 메타 관리자는 스팸 블랙리스트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또는 SBHandler를 사용합니다. 스팸 차단 목록의 용도와 여기에서 사용되는 절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팸 차단 목록/정보를 참조하세요.

제안된 추가 사항
여러 위키에서 스팸의 증거를 제공하세요. 단일 프로젝트에만 영향을 미치는 스팸은 해당 프로젝트의 로컬 블랙리스트로 이동해야 합니다. 악성 도메인 및 URL 넘겨주기/단축기 서비스는 예외입니다. 형식을 따르세요. 보고서를 제출한 후 다시 확인하세요. 여러분의 요청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안된 삭제
반복적으로 거부되는 요청 목록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사이트 소유자의 요청에 따라 스팸 블랙리스트에서 도메인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대신 신뢰할 수 있는 대량 편집자가 우리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가치 때문에 블랙리스트 링크의 사용을 요청할 때 사이트를 블랙리스트에서 해제합니다. 특정 용도를 위해 특정 위키에 화이트리스트를 요청하는 것이 더 적절한지 고려하십시오. 이는 "매우" 흔한 경우입니다.
기타 논의
"문제 해결 및 문제" - 블랙리스트에 문제를 일으키는 오류(예를 들어, 정규식 오류)가 있는 경우 여기에서 문제를 제기하세요.
"논의" - 블랙리스트 및 관련 페이지 운영 및 스팸 블랙리스트 팀 간 소통에 대한 메타 논의
#wikimedia-external-links접속 - 블랙리스트 유지와 관련된 활동 조정을 위한 실시간 IRC 채팅.
"화이트리스트"
전역 화이트리스트가 없으므로 위키에서 URL 화이트리스트를 찾고 있다면 해당 위키의 해당 Mediawiki talk:Spam-whitelist 페이지를 사용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틀 {{edit protected}} 사용을 고려해야 하거나 이에 상응하는 로컬 파일을 사용하여 편집 내용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의견 뒤에 ~~~~로 서명을 해주세요." 이렇게 하면 서명과 타임스탬프가 남게 되어 대화를 더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완료된 요청은 {{added}}/{{removed}} 또는 {{declined}}로 표시되며 일반적으로 빠르게 보관됩니다. 추가 및 제거가 기록됩니다 · 현재 로그 202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