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재단 선거/2022년/공지/2022년 이사회 선거 후보자 6명 발표/요약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2022년 이사회 선거 후보자 6명 발표

이 메시지는 메타 위키에서 다른 언어로 번역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맹단체 대표들이 투표 기간을 마쳤습니다. 선정된 2022 이사회 후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위원회 선거의 결과통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가맹단체 조직은 가맹단체 조직을 대신하여 투표할 대표자를 선출했습니다. 가맹단체 대표는 6월 중순에 후보자가 답변할 질문을 제안했습니다. 후보자들의 이러한 답변과 분석위원회에서 제공한 정보는 대표자들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이 과정에 참여하고 이사회의 역량과 다양성을 키우는 데 도움을 주신 가맹단체 대표 및 분석 위원회 위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자원 봉사 시간은 이해와 관점을 통해 우리를 연결합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사회 후보로 자신을 추천해 주신 커뮤니티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사회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은 작은 결정이 아닙니다. 후보자들이 지금까지 보여준 시간과 헌신은 이 운동에 대한 그들의 헌신을 말해줍니다. 당선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선정되지 않은 후보자들에게 많은 감사와 감사를 드립니다. 계속해서 위키미디어와 리더십을 공유해 주십시오.

유권자들은 지금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가맹단체 선정 프로세스의 결과를 검토합니다.

2022년 이사회 선거의 다음 단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감사합니다,

운동 전략 및 거버넌스

"이 메시지는 이사회 선출 태스크포스와 위원회를 대신하여 발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