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M 찾기/작은 보조금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FindingGLAMs/Minor grant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GLAM 통계     데이터세트     파트너     참여하기     현지 팀을 위한 정보     GLAM 파트너를 위한 정보     White Paper     설명문서     시간 계획     토론

GLAM 찾기 작은 보조금 프로그램

FindGLAM 찾기는 커뮤니티에서 관련 행사를 운영하려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소액의 보조금이 있습니다.

무엇을

우리는 위키데이터 및 기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의 갤러리, 도서관, 기록 보관소 및 박물관(GLAM, galleries, libraries, archives and museums) 및 기타 문화 기관과 관련된 데이터의 질과 양을 개선하는 행사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예를 들어 사서가 위키데이터에 정보를 추가하도록 교육하는 이벤트, 역사 단체와 함께 해당 국가의 문화 기관 목록을 찾기 위한 연구 행사, 위키문헌를 위한 전사 프로젝트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초점은 새로운 자료를 만드는 것(예: 스캐닝 장비 구입 및 책 디지털화)보다 위키미디어 플랫폼에서 더 많은 자료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기금은 행사 참가자의 시간 또는 다른 작업으로 인한 손실을 충당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트레이너 또는 주최자의 시간 또는 다른 작업으로 인한 수입 손실을 충당하기 위한 신청서는 지역 위키미디어 가맹단체에 제출하고 이를 통해 이전해야 합니다.

누구?

자금은 주로 사용자 그룹과 소규모 위키미디어 지부를 대상으로 합니다. 남반구의 참가자는 특히 지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언제?

행사는 위키미디어 스웨덴의 FeelingGLAMs 프로젝트가 공식적으로 종료되는 2020년 2월 29일까지 완료되어야 합니다. 국제 GLAM 찾기 크라우드소싱 캠페인 기간 동안 행사를 진행하려는 경우 나중에 날짜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얼마나 많이?

우리는 주로 €500까지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예산이 필요한 훌륭한 아이디어도 고려할 것이므로 주저하지 말고 지원하거나 직접 문의하세요.

행사 후 무엇을 합니까?

행사가 끝나면 주최에 관련된 비용을 환불받을 것입니다(자금 이체 비용은 위키미디어 스웨덴에서 부담합니다).

그렇게 하려면 지원서의 "회계" 섹션을 작성해야 합니다. 영수증을 보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우리는 또한 행사에 대한 짧은 보고서를 제공할 것을 요청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는지, 그들이 위키미디어 프로젝트(공통 파일, 위키문헌 페이지, 위키데이터 항목...)에 어떤 기여를 했으며 일반적으로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질문 있나요?

토론 페이지에서 질문하거나 alicia.fagerving(_AT_)wikimedia.se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예를 들어 케이프 타운의 사서를 위한 위키데이터 교육과 같이 아래 상자에 짧은 설명 제목을 입력하여 지원을 시작하세요. 신청서 개요를 보여주는 틀을 받게 됩니다.

지원서는 영어 또는 스웨덴어/노르웨이어/덴마크어로 제출하세요.

최근 신청서를 보려면 캐시를 제거해야 할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신청서

이러한 신청서는 논의 중이며 결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락된 신청서

이 신청서가 수락되었으며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거나 지금 진행 중입니다.

왼료된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완료되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 제보되었거나 곧 보고될 예정입니다.

중단된 프로젝트

이러한 프로젝트는 중단되었습니다. 어떠한 보상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보괸된 신청서

이 신청서는 신청서 페이지에 나열된 이유로 보조금을 받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