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nge 서비스에서의 전역 차단(2015)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lobal block of Orange ranges (2015) and the translation is 82% complete.
Orange 서비스의 IP 범위 내에서의 전역 차단 (2015)

차단 안내

2015년 8월 15일, 지난 3년으로부터 두번째에, Neostrada의 동적 IP 주소 및 Orange polsaka에 속하는 서비스는 문서 훼손으로 인해, 1년간 차단되었습니다. 차단 이유는 백과사전 기사, 메타 페이지 그리고 사용자들의 내용을 훼손하고 다른 사용자에게 처벌 위협을 가하고 나치즘을 촉진시키고 전범자를 찬미한 악명 높은 반달이 이유입니다. 담당자들은 이러한 일이 다시 일어날 것을 생각해 이 서비스에 가입 및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들을 위하여 이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를 편집할 수 없도록 차단하기로 했습니다.

2012년에 이미 총 524개의 Neostrada에 할당된 IP가 모든 언어와 다른 프로젝트를 편집할 수 없게 전역 차단되어있었습니다.

차단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위와 같은 행위를 하지 않고 영향을 받는다면,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info-ban-pl@wikimedia.org :하나의 정보를 얻으시려면, 당신은 관리자에게 문의하거나 이메일을 보내야 합니다. 이메일로 원하는 사용자의 이름을 명시해 주십시오. 시스템은 나중에 변경이 가능한 자동으로 생성된 비밀번호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번 차단이 부당하다고 생각되시면 ISP에 연락 주세요.

위키피디아 관리자에게 연락

ISP에게 연락

Orange Polska S.A.
Al. Jerozolimskie 160
02-326 Warszawa
Page with company's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