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dership Development Working Group/Call for feedback on the draft shared leadership definition/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L;DR: 리더쉽에 대한 정의 초안이 리더쉽 개발 워킹그룹에 의해서 준비가 되었고, 커뮤니티의 의견을 청취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메타-위키 토론 페이지, 피드백 양식(구글 문서 링크) 또는 운동 전략 포럼에 피드백을 공유해 주세요. leadershipworkinggroup(_AT_)wikimedia.org로 직접 이메일을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2022년 10월 6일까지 피드백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리더쉽 개발 워킹그룹(LDWG, Leadership Development Working Group)이 우리 위키미디어 운동의 리더쉽 배양을 위한 해법을 찾아 지난 몇 개월 동안 노력해 왔다는 사실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LDWG는 다양한 커뮤니티, 언어, 역할 및 경험을 대표하는 위키미디어 자원 봉사자 그룹입니다. 이제 리더쉽에 대한 정의 초안 완성하고, 커뮤니티로부터 의견을 받는다는 것을 알릴 수 있어 기쁩니다. 리더쉽에 대한 이 첫 번째 정의 초안은 우리 커뮤니티의 관점에서 몇 달 간의 토론, 학습 및 의견공유 후에 작성되었습니다. 자연스럽게 다양하고 특징이 뚜렷한 우리 고유의 방식을 가지게 된 위키미디어 운동을 말할 때, 이 정의를 이용하면 분명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정의를 검토하고 2022년 10월 6일까지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주세요. 정의 초안에는 리더쉽에 대한 일반적인 정의와 좋은 리더쉽의 행동, 자질 및 결과를 자세히 설명하는 하위 범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타위키 토론 페이지, 피드백 양식, 운동전략포럼 등 여러분의 생각과 제안, 의견을 표현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leadershipworkinggroup(_AT_)wikimedia.org로 직접 이메일을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정의와 하위 범주가 운동의 리더쉽에 대한 생각과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빈틈을 찾아볼 수도 있고, 지도자의 일부 자질이나 정의 초안에 빠진 다른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정의가 모든 문화, 언어, 커뮤니티 또는 운동의 기타 맥락에 적용되는지 확인하고 여러분의 생각을 우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의 다양하고 독특한 리더쉽을 함께 축하합시다!

건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