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late:IEG/Committee/Criteria/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emplate:IEG/Committee/Criteria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원회에 가입

우리는 큰 위원회를 즐기고 선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기준을 충족한다고 판단되는 분은 매년 공개 모집 기간에 위원으로 초대됩니다. 멤버십은 1년 기간이며 갱신 가능합니다.

회원 고려 대상:
1. 회원 자격 기준을 검토하고 충족하는지 확인하세요.

2. 위원회의 임무를 검토하고 기꺼이 수행 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3. 후보자 목록에 이름 추가. 여러분의 배경 및 위키미디어 참여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포함하여 여러분 기준을 충족하는 방법을 보여주세요.

작업

1. 보조금 제안에 대한 피드백 제공: 새로운 아이디어초안 및 제안을 확인하고, 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토론 페이지 토론에 참여하고, 충분한 정보가 제공되고 목표와 추정이 현실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질문을 합니다.

2. 최종 제안 검토: 제출물을 읽고 조사하고, 실무 그룹에 가입하여 선택 기준에 따라 결정된 루브릭에 따라 제안을 채점하고 지원자에게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3. 자금 조달을 위한 제안 추천: 사용 가능한 예산에 따라 WMF 직원에게 자금을 지원할 제안 목록을 추천합니다.

회원 기준

필수:

  1. 위키미디어 운동과 적어도 하나의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경험.
  2. 위키미디어 프로그래밍 방식 또는 프로젝트 기반 작업의 일부 측면에 대한 경험, 예를 들어, 편집자 참여와 위키프로젝트 또는 기타 위키 구성 절차, 아웃 리치, 행사, 파트너십, 연구, 교육, 소도구 또는 봇 구축 등.
  3. 기본 위키 마크업을 편집할 수 있는 기능(그랜트 제안 토론은 주로 메타 위키에서 수행됨).
  4. 보조금 제안을 검토하고 논의하기 위한 충분한 영어 실력.
  5. 좋은 커뮤니티 및 합법적 상태 (현재 차단되거나 금지되지 않았으며, 비 윤리적 인 재정적 행동 혐의 등에 관여 함).
  6. 해당 라운드의 게시된 일정 동안 선발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약속 시간은 주당 약 3시간, 채점을 위한 추가 1일).

선호하는:

  1. 의도된 위키 상 또는 온라인 영향으로 프로젝트를 주도, 조정 또는 관리하는 경험.
  2. 외부에서 제공한 자금을 처리하고 예산 내에서, 가급적이면 비영리 상황에서 일한 경험.
  3. 보조금 신청 또는 보조금 프로그램에서 일한 경험(위키미디어와 학술 또는 더 넓은 비영리 세계에서).
  4. 여러 언어로 읽고 쓸 수 있는 능력.

허용:

  1. 위원은 개인 참여 보조금을 직접 신청할 수 있지만, 해당 라운드 동안 자신과 동일한 범주의 제안을 검토하지 않습니다.
  2. 멤버십은 보조금 홍보위원회 또는 위키마니아 장학금위원회를 포함한 다른 위키미디어 위원회의 멤버십과 충돌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