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약관/크리레이티브 커먼즈 4.0/Diff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erms of use/Creative Commons 4.0/Diff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아래 변경 사항 외에 이용 약관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전 텍스트 새 텍스트
a. 여러분이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는 텍스트: 여러분이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는 텍스트를 제출할 때 여러분은 다음 조건에 따라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Unported 라이선스 (“CC BY-SA”), 및
  2. GNU 자유문서사용허가서(“GFDL”) (버전 없음, 변경 불가 부분 없음, 겉표지 텍스트 없음, 속표지 텍스트 없음).

(재사용자는 어느 한쪽 또는 양쪽의 허가 조건에 따를 수 있습니다.)

a. 여러분이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는 텍스트: 여러분이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는 텍스트를 제출할 때 여러분은 다음 조건에 따라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 (“CC BY-SA 4.0”), 및
  2. GNU 자유문서사용허가서(“GFDL”) (버전없음, 변경 불가 부분 없음, 겉표지 텍스트 없음, 속표지 텍스트 없음).

(재사용자는 어느 한쪽 또는 양쪽의 허가 조건에 따를 수 있습니다.)

유일한 예외는 프로젝트 에디션 또는 기능에 다른 라이선스가 필요한 경우입니다. 이 경우 귀하는 해당 특정 라이선스에 따라 귀하가 제공하는 모든 텍스트에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데 동의합니다. 예를 들어, 이 버전의 이용 약관 발행 시 영어 위키뉴스는 모든 텍스트 콘텐츠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2.5 일반 라이선스(CC BY 2.5)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되고 GFDL과의 이중 라이선스가 필요하지 않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는 라이선스 조항을 준수한다면 사용자의 기여를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유일한 예외는 프로젝트 에디션 또는 기능에 다른 라이선스가 필요한 경우입니다. 이러한 경우 귀하는 해당 특정 라이선스에 따라 귀하가 제공하는 모든 텍스트에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데 동의합니다.

이 라이선스는 라이선스 조항을 준수한다면 사용자의 기여를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CC BY-SA 4.0이 적용되는 데이터베이스 권한을 소유한 경우 이러한 권한을 포기합니다. 예를 들어, 이는 귀하가 프로젝트에 기여한 사실이 저작자 표시 없이 자유롭게 재사용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c. 텍스트 가져오기: 다른 곳에서 찾았거나 다른 사람들과 공동 저작한 텍스트를 가져올 수 있지만 이 경우 CC BY-SA 3.0 라이선스(또는 위에서 설명한 대로 프로젝트 에디션 또는 기능에서 예외적으로 필요한 이러한 경우 다른 라이선스)("CC BY-SA")와 호환되는 조건에 따라 텍스트를 사용할 수 있음을 보증합니다. GFDL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c. 텍스트 가져오기: 다른 곳에서 찾았거나 다른 사람들과 공동 저작한 텍스트를 가져올 수 있지만 이러한 경우 CC BY-SA(또는 위에서 설명한 대로 프로젝트 에디션 또는 기능에서 예외적으로 필요한 경우 다른 라이선스)와 호환되는 조건에 따라 텍스트를 사용할 수 있음을 보증합니다. 호환되는 라이선스 목록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를 참조하십시오. GFDL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는 가져올 수 없습니다.
h. 재사용하는 자료의 수정 또는 추가: 프로젝트 웹사이트에서 얻은 텍스트를 수정하거나 추가할 때 CC BY-SA 3.0 또는 이상(또는 위에서 설명한 대로 특정 프로젝트 버전에서 예외적으로 요구하는 경우 다른 라이선스에 따라 수정 또는 추가된 콘텐츠에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데 동의합니다. 또는 기능). h. 재사용하는 자료의 수정 또는 추가: 프로젝트 웹사이트에서 얻은 텍스트를 수정하거나 추가할 때 CC BY-SA 4.0 또는 이상(또는 위에서 설명한 대로 특정 프로젝트 버전에서 예외적으로 요구하는 경우 다른 라이선스에 따라 수정 또는 추가된 콘텐츠에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데 동의합니다. 또는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