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why-do-you-need-to-care-about-harassment/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기본 사항: 괴롭힘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온라인 괴롭힘은 인터넷 자체가 출시된 이후 거의 오랫동안 문제가 되어 왔습니다. 포럼, 멀티플레이어 게임, 소셜 미디어와 같이 많은 사람들이 서로 공개적으로 수렴하고 소통하는 인터넷 영역은 특히 취약합니다. 괴롭힘과 따돌림은 그러한 일에 노출된 사람들에게 고통과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pdf 링크). 2014년 퓨 리서치 센터에서 발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인터넷을 사용하는 성인의 거의 4분의 3이 누군가가 온라인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5명 중 2명이 직접 경험했습니다.

괴롭힘 문화는 2001년에 시작된 위키미디어 커뮤니티의 주요 비판 중 하나였습니다. 2008년 팰러앨토 리서치 센터의 연구원들은 한 달에 2~9번의 편집을 하는 저활동 편집자들이 2004년보다 3배나 더 자주 편집 내용을 되돌리는 것을 목격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2004년보다 3배나 더 자주 발생합니다. 그러나 괴롭힘을 당하는 것은 저용량 편집자만이 아닙니다. 장기 기여자인 데이비드 섕크본은 2008년에 "당신이 위키백과에서 표적이 되더라도 커뮤니티가 지지할 거라고 기대하지 마새요."라고 썼습니다.

취약한 유형의 사용자가 괴롭힘의 대상이 되면 편집자의 다양성 부족과 콘텐츠 품질 저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개인 정보를 침해하면 위키백과와 같은 온라인 프로젝트에 대한 참여가 크게 줄어들거나 아예 중단될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신뢰 및 안전 팀("T&S"로 줄임)은 이러한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괴롭힘 불만은 커뮤니티에서 먼저 볼 것입니다. 종종 복잡하고 미묘한 괴롭힘 청구 및 사례를 처리하는 것은 복잡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듈은 이러한 문제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