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 대응팀/활동 정책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Volunteer Response Team/Activity polic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열린 자료 허가 요청 체계(Open-source Ticket Request System)

잠재적인 자원봉사자를 위한 링크

티켓팅 시스템, 위키 및 메일링 리스트와 같은 VRTS 시설에 대한 접근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의 일반 정보 주소로 전송된 이메일 및 문의("티켓")에 응답하기 위한 주요 목적으로 부여됩니다. 요원 계정은 VRTS 접근 정책에 따라 생성 및 유지됩니다.

지부와 기록보호자 팀,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 등의 개인 대기열에 대한 "직권" 접근을 제외하고, 요원이 해당 티켓의 응답 또는 관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동안에만 일반 대기열에 대한 접근이 허용됩니다. 티켓을 보거나 기존 권한을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시스템에 접근하는 것은 계정을 보유하는 데 허용되지 않습니다.

VRTS 관리자는 비활성 계정을 식별하고 폐쇄하는 데 정기적으로 사용되는 요원, 티켓 및 시스템 사용 및 활동을 분석하는 여러 보고서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활성 사용자만 유지하는 것은 (1) 시스템 보안을 개선하고 (2) 작업 부하 분산, 실제 활성 요원 및 추가 요원 모집의 필요성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통해 사기를 유지하는 이중 목적을 제공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다음 지침은 접근 정책에 달리 명시되지 않은 모든 계정에 적용됩니다.

  • VRTS 계정은 6개월 동안 활동이 없으면 비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한 비활성은 티켓 관련 응답 또는 계속 접근이 필요한 기타 유효한 활동의 증거가 없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사용자는 이메일을 통해 계정 폐쇄에 대한 알림을 받습니다.
  • 편의상 VRTS 관리자는 일반적으로 한 달 동안 로그인하지 않았거나 3개월 동안 활동이 없는 상담원에게 알림 이메일을 보냅니다.
  • VRTS 관리자는 또한 가끔 로그인하지만 티켓에 응답하지 않는 요원 또는 비활동 보고서에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요원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접근이 여전히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VRTS 관리자는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를 대표하기 위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VRTS 요원만 선택합니다.

비활성으로 인해 VRTS 계정을 폐쇄해도 이 신뢰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영향을 받는 사용자는 VRT/자원봉사에서 정상적인 절차를 통해 다시 활동하고 싶은 경우 언제든지 다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요원이 여전히 VRTS 접근에 적합한 후보인지 확인하고 재개설된 계정에 어떤 수준의 접근 권한이 부여될지 결정하기 위해 재신청이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