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계정명 변경자/FAQ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lobal renamers/FAQ and the translation is 97%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사무장/계정명 변경자가 자주 묻는 질문 모음입니다.

정책 관련 질문

"사용자명"로봇이 사용자 이름으로 괜찮습니까?

아니요. 해당 단어는 일부 위키의 봇에만 허용되기 때문에 이러한 요청은 일반적으로 거부됩니다.

"다음보다 너무 가까운 이름..." 경고를 무시해도 됩니까?

특수한 경우 경고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요청된 사용자 이름에 일부 특수 문자가 포함된 경우 AntiSpoof의 출력이 잘못될 수 있습니다. phabricator:T105626을 참조하십시오.

여러 이름 변경 요청을 처리하는 방법

이 정책은 이름을 변경해야 하는 합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만 이름 변경을 허용합니다. 사용자가 사용자 이름을 여러 번 변경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용자에게 이름을 다시 변경하고 싶은지 물어보고 이번이 사용자 이름을 마지막으로 변경할 가능성이 높다고 알립니다.

제로 편집-이름 변경이 허용됩니까?

그들은 허용됩니다. 일부 사용자는 위키백과 앱의 읽기 목록에 문서를 저장하기 위해 위키백과 계정을 사용하며 거의 편집하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이러한 요청이 서버 리소스를 절약한다는 주장과 함께 거부되었지만 더 이상 사실이 아니며 [1] 서버 리소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적절한 사용자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정책에서는 이러한 이름 변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모든 이름 변경 로그를 전역적으로 숨기려면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사용자 이름은 관리자가 전체적으로 숨겨야 합니다. SRG에서 요청을 제출하거나 stewards(_AT_)wikimedia.org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특히 표시하지 않아야 하는 사용자 이름의 경우).

기술적 질문

이름이 변경되는 계정에 대한 편집 제한이 있습니까?

아니요, 그런 제한은 없습니다. 이전에는 100,000번의 편집 제한이 있었고 그 이후에는 시스템 관리자와 조정해야 했지만 기술 개선 이후에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개선 이후 1,000,000회 이상의 편집이 [2]계정의 이름도 변경했습니다.

이름 바꾸기가 평소보다 오래 걸립니까?

예, 이름 바꾸기 작업이 몇 시간 동안 실행될 수 있습니다. 작업이 3시간 이상 실행되면 파브리케이터에 보고서를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먼즈의 업로드 로그가 업데이트되지 않습니까?

이것은 캐시 문제이며 몇 시간 후에 해결되어야 합니다. 원하는 경우 손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름 변경 진행 중 로그인이 가능한가요?

이름 바꾸기 진행 중에는 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을 시도하는 사용자에게는 경고가 표시됩니다.

내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까?

No. 이렇게 하면 계정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기타 일반적인 질문

기존 계정과 이름이 너무 유사하거나 이름이 변경된 사람의 사용자 이름에 사용됨

유사한 사용자 이름의 경우 ACC의 유사한 사용자 이름 순서도를 따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유사한 사용자 이름의 경우 요청된 사용자 이름이 다른 사람의 사용자 이름인지 확인하는 것도 유용합니다. 전역 계정명 변경 로그로 이동하여 "이전 사용자 이름:" 필드에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면 됩니다. 사용자 이름이 이름이 변경된 다른 사람의 이름인 것으로 밝혀지면 동일한 사용자가 아닌 한 해당 요청을 거부해야 합니다.

기술적으로 허용되지 않는 계정

사용자 이름에 대한 기술적 제한 사항을 알아보려면 이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미디어위키는 숫자만 등록하거나 혼합 스크립트 사용자 이름을 허용하지 않지만 위조 방지는 이러한 경우 경고를 표시하지 않으므로 가입 페이지로 이동하여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라질 권리

이러한 경우 사라질 권리를 참조하십시오. 그러한 요청은 종종 나쁜 행동을 숨기거나 난독화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현지 정책이나 관행을 잘 알고 있고 언어를 읽을 수 있는 사람에게 그러한 요청을 맡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프로모션 및 공유 계정

일부 프로젝트는 이러한 이름을 허용합니다(예: 위키미디어 공용). 일부는 "XYZ 회사의 존"(예: 이탈리아어 위키백과)와 같은 이름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다시 로컬 이름 바꾸기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