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스노우볼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eta:Snowball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문서는 토론에서의 "스노우볼 토론 종결(snowball closure)"에 관한 메타 정책 정보를 제공합니다.

토론을 일찍 종결하지 마세요. 우리는 메타 위키에서 스노우볼(Snowball) 종결을 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메타의 토론 장소에서, 많은 사람들의 외침에 따라, "메타는 거의 모든 위키백과 기여자들의 "주요" 위키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위키백과 기여자들은 오직 그들이 토론에 참가할때만 메타에 옵니다. 그들은 1주일 7일 24시간 내내 투표를 보려하지 않습니다. 이는 마감 공지를 보고나서야 여기에 온 사람들에게 불공평하며, 토론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여하려면 "눈덩이가 굴러가서" 닫힌 투표를 찾게 되는 수밖에 없게 됩니다.

메타 위키의 참가자는 복잡하고 다양한 조합입니다. 실제 국제 정치에서와 같이 언어적 또는 문화적 배경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있는 프로토콜이 중요합니다.

기억하세요. 토론은 투표가 아닙니다. "찬성"이 아무리 많아도 저의 중요한 이의 제기를 배제시킬 수 없습니다.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는 중요한 의견은 종종 전체 토론 과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