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이탈리아/라임서베이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Italia/LimeSurve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서베이인 WMI-라임서베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위키마니아 2021 온라인에 대한 WMI-라임서베이 실행.

이 페이지는 WMI-라임서베이에 관한 것입니다. WMI-라임서베이는 위키미디어 이탈리아 가 위키미디어 기여자들을 위해 호스팅하는 무료 소프트웨어LimeSurvey로 윤리 설문조사를 수행하는 데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설문조사 요청을 읽기 전에 모든 섹션을 읽으세요.

또한 윤리적 가치 를 발견하세요.

가용성

위키미디어 이탈리아는 모든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자원 봉사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 서비스를 호스팅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가 유용하기를 바라지만(위키백과와 같은) 어떠한 보장도 없습니다.

서버는 위키미디어 이탈리아에서 제공하며 매우 소수의 자원 봉사자가 응용 프로그램을 처리하므로 이 서비스는 여러분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지만 자발적으로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자원 봉사자와 친절하고 협력하세요.

제한

요컨대: 일이 잘못되면 자원 봉사자에게 음식을 제공하십시오.

이 도구는 "표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유용하지 않은 정보를 수집해서는 안 된다는 단순한 사실 때문에 비밀 또는 잠재적으로 차별적인 정보를 수집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위키미디어 이탈리아 및 관련 기술 자원 봉사자는 특히 피자에 파인애플을 넣으려는 경우 어떤 이유로든 설문 조사에 협력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데이터 보호

모든 WMI-서베이는 "최소한" 다음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면책 조항에 의해 다루어집니다.

법적 질문이 있는 경우 Wikimedia Italia에 문의하세요:

알려진 사용법

알려진 사용법 목록:

위의 목록을 늘리려면 이 페이지를 공유하십시오.

아이디어 공유

놀랍고 귀엽고 반짝이는 라임서베이로 변환하고 싶은 "구글 양식"을 찾으셨습니까?

알려주십시오! 토론 페이지에서 토론 시작:

설문조사 요청

여기에서 WMI-라임서베이에 대한 새 설문 조사를 열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우와!"

여기에서 기존 "푸서베이"를 WMI-라임서베이로 마이그레이션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모든 사람이 보호 장갑과 위생 마스크가 있는 핀볼 공처럼 방에서 소리지르거나 / 울고 / 미치는 경우 설문조사가 WMI-가 아니었기 때문에 라임 서베이.

간단히 말해서, 설문조사에 대한 눈에 띄는 제목을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십시오:


요청 속도를 높이기 위해 더 유용한 예제를 추가하려면 기본 틀을 자유롭게 개선하세요.

세계 최고의 설문조사를 만들기 위한 몇 가지 팁:

간단히 말해서:

  • 처음부터 바로 테스트하십시오(나중에 수정하는 것은 엉망입니다)
  • 다른 사람의 시간을 존중합니다(매우 긴 설문조사는 피하세요)
  • 필요하지 않은 데이터를 요구하지 마십시오

보안

기술 문서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