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플루드 권한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eta:Flood flag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메타위키의 관리자 Special:RecentChanges 및 관련 페이지가 넘치지 않도록 반복적이고 논란의 여지가 없는 편집 또는 작업을 수행할 때 일시적으로 "플루드 권한(flood flag)"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플루드 권한을 사용하는 경우

관리자는 플루드 권한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변경을 수행할 때 최근 바뀜(RC) 피드에서 다른 편집 및 작업이 흘러가 버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플루드 권한을 사용하면 받을 수 있는 기록보호의 양이 줄어들기 때문에 그러한 조치는 결코 논쟁의 여지가 없어야 합니다. 플루드 권한의 남용은 다른 관리자 도구의 남용으로 간주됩니다. 허용되는 사용의 예로는 많은 스팸봇 페이지를 삭제하거나 Meta:Requests for deletion에서 총의가 이루어진 후 많은 수의 페이지를 삭제하거나 많은 공개 프록시를 차단하는 것입니다. 허용되지 않는 사용에는 관리자 작업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논란이 되는 작업에 대한 합법적인 기록보호를 회피하려는 시도가 포함됩니다.

사용자는 공격적이거나 비방적인 다수의 사용자 이름 (예를 들어, 전역 계정 잠금/숨기기 사무장, 로컬 차단을 수행하는 관리자 등)에 대해 로그 작업을 수행할 때 플루드 권한 받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사무관이 플루드 플래그를 회수하여 관리자의 편집 내용이 RC에 나타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관리자가 제거하는 것을 잊었거나 변경 사항이 RC에서 기본적으로 표시되어야하는 경우에 수행해야 합니다.

플루드 플래그는 Special:UserRights을 사용하여 부여되고 회수됩니다.

플루드 플래그 부여가 기록되고 최근 변경 사항에 표시됩니다. 관리자 권한 (이제 플루드 플래그 포함)을 남용하는 관리자는 제재를 받아야 합니다.

플루드 플래그 또는 봇 플래그?

이는 사무관의 임시 봇 플래그 요청을 대체하기 위한 것입니다. 임시 봇 플래그를 요청하는 관리자는 단순히 플루드 권한을 사용하여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영구 봇 플래그를 지정해야하는 경우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관리자는 보조 계정을 만들고 정상적으로 봇 플래그를 요청해야 합니다. 임시 봇 플래그 만이 플루드 플래그로 대체됩니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