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을 위한 위키 챌린지/2021년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ForHumanRights Challenge/2021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WikiForHumanRights: 2021년 챌린지
건강한 환경에 대한 권리

인권, 환경 건강 및 전 세계적으로 이러한 문제의 영향을 받는 다양한 커뮤니티에 대해 쓰세요!

집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 캠페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승리할 준비가 되셨나요? 파트너에 대해 더 알아보기 숫자를 따라 .. {{{imge_exp_text7}}} 숫자를 따라 .. 최신 뉴스를 팔로우하세요..
홈페이지 행동 요청 상품 문서 목록 참가자 커뮤니티 행사 토론 로그

챌린지 홈페이지

"건강한 환경을 위한 권리"에 관한 #WikiForHumanRights 챌린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이는 더 큰 #WikiForHumanRights 캠페인의 일부입니다.

무엇을 #WikiforHumanRights 챌린지는 인권, 특별히 환경에 관련된 위키백과와 기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문서를 새로 만들고 기존 문서를 보강하는 온라인 에디터톤입니다. 우승자들은 그들의 기여를 축하하기 위해 작은 보상을 받을것입니다. 이 챌린지는 #WikiForHumanRights 프로젝트의 일환으로서 유엔 인권 고등판무관 사무소, 유엔 환경 계획의 지원과 함께 4월 15일에서 5월 15일까지 진행됩니다.

언제 이 챌린지는 4월 15일 00:01시에서 5월 15일 23:59시 까지 진행됩니다 (GMT). 4월 22일 목요일은 "지구의 날"입니다. 아이디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하여 캠페인 이벤트들이 같이 진행될것입니다 (지역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어떻게 문서를 편집하고 포인트를 얻으시면 됩니다: 문서를 보강할때 포인트를 얻습니다. 최종 목표는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얻는것입니다. 비 UN언어로 기여하지는 분들에게는 특별 보상들이 있습니다.

누가 누구나 언어에 상관없이 인권과 건강한 환경의 권리에 관련된 문서를 보강하거나 만들수 있습니다. 위키백과 사용자 (위키에 상관없이)들은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참여하시려면 참여자 명단에 가입만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