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활동 검토/커뮤니티에 안내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dmin activity review/Notice to communiti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Please select a language and use the text without <translate> tags by using the button "View raw source":
View raw source

중요: 관리자 활동 검토

안녕하세요. 2013년 커뮤니티 총의에 의해 "특수 권한"(관리자, 사무관, 인터페이스 관리자 등) 권한 회수에 관한 정책이 채택되었습니다. 이 정책에 따라, 사무장이 별도의 비활동 정책이 없는 모든 위키미디어 재단 위키의 관리자의 활동을 검토합니다. 저희가 아는 한에서, 이 위키에는 비활동 관리자 정책이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이것은 사무장이 메타의 관리자 활동 검토의 규정에 따라 사무를 처리함을 의미합니다.

다음 사용자들이 비활동 규정에 해당함을 확인하였습니다 (2년 이상 기여/기록 활동 없음):

  1. user 1 (관리자)
  2. user 2 (사무관, 관리자)
  3. user 3 (사무관)
  4. user 4 (인터페이스 관리자)
  5. ...

이 사용자들은 곧 권한의 유지를 위해 공동체 토론을 시작하라는 통지를 받을 것입니다. 사용자가 응답하지 않으면 사무장은 권한을 회수합니다.

그러나, 공동체가 메타 규정에 우선하는 자체적인 활동 규정을 갖고자 하는 경우, 또는 이미 그러한 규정이 있지만 저희가 알지 못하는 경우, 사무장에게 알려 이 위키에서 권한 회수가 진행되지 않도록 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