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위원회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Committees and the translation is 57%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지역 기금 위원회

위키미디어 재단 자금 지원 프로그램의 중요한 측면은 지원자에게 지침과 지원을 제공하고 운동 자금을 분배하는 방법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있어서 자원 봉사 위원회가 갖는 역할입니다. 운동 전략 권장 사항을 기반으로 우리는 각 지역의 커뮤니티와 주제 전문가가 특정 유형의 이니셔티브에 대한 우선 순위를 설정하고 자금을 할당하는 데 중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위원회를 유지합니다. 이러한 각 프로세스는 기존 전문 지식, 새로운 아이디어, 지역 사회에 필요한 기술 및 상황에 대한 인식에서 큰 이점을 얻습니다.

참여 프로세스를 주도하는 7개의 지역 위원회가 있습니다. 각 지역 위원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지역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급여 및 혜택

  • 급여: 지역 위원회 위원은 참가 비용을 상쇄하기 위해 2개월마다 $100의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조금은 보육, 인터넷, 교통 및 자원 봉사를 가능하게 하는 기타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술 개발 기회: 지역 위원회 위원들은 갈등 전환 및 비폭력 커뮤니케이션과 같은 주제에 대한 교육을 포함하여 기술 구축 기회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작업에 대한 작업을 통해 구성원도 수행을 통해 학습합니다.

기타 위원회

정책과 지침

Committee Open Calls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