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4OpenGLAM/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Hack4OpenGLAM and the translation is 97%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Hack4OpenGLAM 대시보드

Hack4OpenGLAM 문화 해커톤은 2020년과 2021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글로벌 서밋에서 개최되었습니다. AvoinGLAM이 준비했습니다(오픈 지식 핀란드GLAM 실무 그룹). 이 행사는 워크숍 데이, CC 서밋 기간 중 독립적인 3일의 근무일, 서밋 후 축하 행사로 구성됩니다.

Hack4OpenGLAM이란 무엇입니까?

Hack4OpenGLAM은 문화 유산에 대한 공개 접근을 위한 공동 창작 행사입니다. 이 행사는 콘텐츠 커뮤니티, GLAM 전문가(갤러리스트, 사서, 기록 보관소 및 박물관 전문가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열린 문화 유산 옹호자, 디지털 제작자, 도구 또는 플랫폼 개발자(신규에서 전문가에 이르기까지)가 함께 모여 서로 배우고, 일하고, 창조합니다.

지식 형평성

2021년 Hack4OpenGLAM은 지식 형평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즉, 역사의 스포트라이트에서 소외된 개인, 커뮤니티 및 문화에 대한 지식을 강조하고, 문화적 역사적 컬렉션을 탈식민화하고, 온라인에서 공개적으로 정보를 공유하는 책임 있는 방법을 인정했습니다.

참여하세요!

공식 행사 사이에도 Hack4OpenGLAM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작업할 프로젝트를 제안하고, 다른 사람들의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기관의 내용과 주제에 대한 전문 지식을 행사에 가져오거나, 도구를 사용하려는 사람들을 지원하세요.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등록 프로젝트, 도구, 컬렉션 또는 자신만 등록하여 시작하세요! 지금 등록하세요!
커뮤니티 플랫폼 협업은 이미 커뮤니티 플랫폼에서 시작되었으며 9월의 해커톤 내내 계속됩니다. 참여하는 프로젝트에는 함께 작업을 시작하고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커뮤니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전용 채널이 제공됩니다!
주간 밋업 우리는 매주 목요일에 Hack4OpenGLAM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회의를 하고 있습니다. 목요일 오후 1시(UTC) 대화에 참여하세요.
대시보드 Hack4OpenGLAM 대시보드는 행사에서 사람과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참가자들을 위한 매치메이킹 장소이자 공개 콘텐츠 및 프로젝트의 쇼케이스입니다. 대시보드는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행사 후 결과를 보존합니다.
해커톤은 라이브 행사로 시작하고 끝납니다 해커톤의 첫 날(9월 20일)은 라이브 워크샵, 토론 및 프로젝트 프레젠테이션에 전념합니다. 커뮤니티 플랫폼에서 3일간의 독립적인 해킹 이후, 관중들은 라이브 파이널 갈라(9월 24일)를 위해 다시 모일 것입니다.

Hack4OpenGLAM은 AvoinGLAM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핀란드크리에이티브 커먼즈OpenGLAM 플랫폼과 협력하여 제작했으며 위키미디어 재단의 컨퍼런스 장학금에서 지원합니다.

여기에 팀 구성원, 진행자 및 글로벌 대사를 나열합니다.

도울 수 있는 방법

자원봉사 방법

이 페이지에서 자원 봉사자가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작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Hack4OpenGLAM 메시지 번역을 도와주세요!

지역 대사는 Hack4OpenGLAM을 세계 여러 지역과 다른 언어로 알리기 위한 노력을 이끌 것입니다. 이 페이지와 기타 주요 메시지를 여러분의 언어로 번역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