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컬럼비아특별구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District of Columbia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공식 위키미디어 DC 웹사이트:

wikimediadc.org
위키미디어 DC 지역이 적갈색으로 표시된 미국 지도.
  

컬럼비아 특별구컬럼비아 특별구델라웨어, 메릴랜드, 버지니아, 웨스트버지니아 주를 포함하는 국가 수도 지역을 다루는 미국 내에서 조직된 두 번째 공식 위키미디어 지부입니다. 위키미디어 DC는 2011년 5월 7일 워싱턴 DC Inc.의 위키 협회로 컬럼비아 특별구에 편입되었으며 2011년 9월 12일에 지부로 인정되었습니다. 무료 라이선스 또는 공개 도메인에 따른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이를 효과적이고 전 세계적으로 보급합니다.

위키미디어 DC는 위키미디어 운동을 지원하는 고유한 위치에 있습니다. 미국 수도권에 위치한, 이 지부는 무료 콘텐츠 홍보, 홍보, 다양한 문화 기관 및 정부 기관과의 파트너십 노력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들 중 다수는 이미 사용 가능한 많은 양의 공개 도메인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거나 무료 라이선스로 콘텐츠를 출시할 의향이 있습니다.

지부의 공식 정관은 위키미디어 DC 웹사이트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참조 사본이 메타에 게시됩니다. 정관은 2011년 8월 22일 지부위원회의 결의로 승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