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재단 선거/2022년/행사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2/Event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계획된 행사

임시 행사

캠페인 이벤트 내역

이사회 선거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는 동안 여러 커뮤니티 구성원이 후보자가 커뮤니티의 질문에 답변하는 대화를 나누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2021년 이사회 선거를 지원하는 운동 전략 및 거버넌스 팀은 비슷한 것을 시도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행사는 이사회 선거 기간 동안 일반적이지 않았습니다. 이 행사는 커뮤니티 회원들이 후보자들과 더 많은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자는 아이디어에서 비롯되었습니다. 후보자 수, 짧은 계획 시간, 너무 많은 시간대에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시도로 인해 혼란스러운 이벤트가 발생했습니다. 2022년 프로세스 개선을 위해 참여하고 피드백을 제공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22년 이사회 선거 개정안

커뮤니티 구성원은 2022 이사회 선거 기간 동안 후보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후보자는 커뮤니티에서 선택한 6개의 질문에 답하는 비디오를 녹화합니다. 커뮤니티 회원은 2022년 7월 25일까지 질문을 제안하고 2022년 7월 26일까지 동영상에 포함되었으면 하는 질문을 승인하도록 권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