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1/2021-06-09/Call for Candidates/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1/2021-06-09/Call for Candidat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선거가 31 8월 2021로 종료되었습니다. 더 이상 투표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결과는 7 9월 2021에 발표되었습니다. 선거 후 분석 페이지에서 2021년 선거에 대한 피드백을 제출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2021 이사회 선거
메인 페이지
후보자
투표 정보
단기 이양식 투표
결과
토론
FAQ
질문
조직
번역
설명문서
이 박스: 보기 · 토론 · 편집

모두들 안녕하세요,

2021년 이사회 선거가 곧 다가옵니다. 사용 가능한 자리를 채우려면 커뮤니티의 후보자가 필요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운영을 감독합니다. 커뮤니티 임원과 임명된 임원이 이사회를 구성합니다. 각 관재인의 임기는 3년입니다. 위키미디어 커뮤니티는 커뮤니티 임원에게 투표할 기회가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기여자들은 2021년에 이사회 4석을 채우기 위해 투표할 것입니다. 이것은 팀으로서 이사회의 대표성, 다양성 및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입니다.

잠재적인 후보자는 누구입니까? 당신은 잠재적인 후보자입니까?

특성

위키미디어는 세계적인 운동이며 더 넓은 커뮤니티에서 후보자를 찾고 있습니다. 후보자는 이사회에 어떤 경험과 관점을 가져올 것인지 생각해야 합니다. 이상적인 후보자는 위키미디어 사명에 부합하며 사려 깊고 존중하며 커뮤니티 지향적입니다. 이사회는 과소 대표되고 우리 운동에 필수적인 관점과 목소리를 찾고자 합니다. 그들은 위키미디어가 필요로 하는 것을 새로운 임원으로부터 가져와야 합니다.

약속

이사의 임기는 3년이며 최대 3회까지 연임할 수 있습니다. 소요 시간은 출장을 제외하고 연간 약 150시간입니다. 이 시간은 일년 내내 고르게 퍼지지 않습니다. 시간은 회의에 집중됩니다. 관리위원회는 이사회의 위원회 중 적어도 하나에서 봉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요구 사항

영어는 이사회의 업무용 언어입니다. 응시자는 영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하지만 지원 및 교육은 온보딩의 일부입니다. 후보자 지원서는 광범위한 유권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여러 언어로 번역될 것입니다.

신청

위키미디어 이사회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모든 프로젝트 및 커뮤니티의 후보자를 환영합니다. 좋은 이사가 될 수 있는 사람을 알고 있다면 선거에 출마하도록 격려하세요. 후보자는 후보자 신청 페이지에서 정보를 찾고 후보자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