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명 변경하기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hanging usernam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마디어 프로젝트 사용자가 스스로 선택한 이름은 정해진 것이 아닙니다. 모든 사무장 또는 전역 이름 변경자는 사용자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계정으로만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계정명 변경자 확장 사용). 전역 이름 변경자에게 연락하여 지침을 요청하세요.

사무장 요청/사용자 이름 변경에서 사용자 이름 변경 요청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름 변경 방법

  • "이 페이지에서 이름 변경을 요청하지 마세요."
  • 이름을 변경할 새 계정을 만들지 마세요.

사무장 요청/사용자 이름 변경에 대한 요청을 추가합니다.

작동 원리

요청시 사무장 또는 전역 이름 변경자는 지정된 사용자의 모든 이전 편집이 새 이름에 귀속되도록 사용자 계정 설정 및 문서 기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과거에 자발적으로 또는 영어 위키백과의 공격적인 사용자 이름에 대한 정책에 따라 강제로 여러 번 수행되었습니다.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서는 계정 삭제가 수행되지 않으므로, 계정 수정 후 익명화를 원하신다면 사용자 이름을 변경하시면됩니다.

이름이 변경되면 이전 계정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사용자는 즉시 새 이름으로 동일한 비밀번호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토론 페이지의 서명을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무관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기 전에 이루어진 요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카이브1아카이브2를 참조하세요.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