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우호적 분위기 기대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Friendly space expectation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우호적 분위기 기대


    우리는 서로 존중하는 투명한 메타위키 이름 목록을 여러분에게 전하고 싶습니다.

    예의을 지키고 선의를 가정하는 것은 위키미디어 운동의 핵심 원칙입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프로젝트와 동료 커뮤니티 구성원을 해치지 않고 돕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자원 봉사자이며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를 개선하기 위해 쏟은 시간과 노력에 대해 감사해야합니다.

    기대하는 것

    토론에 참여할 때 다음 사항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1. 맥락 및 배경: 토론의 맥락과 배경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나요? 다른 사람들에게 설명을 요청하기 전에 스스로 교육을 받았는지 확인 했나요?
    2. 문화적 차이: 문화적 차이와 언어 장벽에 민감하시나요?
    3. 경험: 개인의 경험 수준(위키미디어 운동, 보조금 지급, 프로젝트 관리 등)에 대해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까?
    4. 지원: 개선을 위한 제안을 제공하면서 실용적이고 간결하며 건설적인 방식으로 내 의견/질문을 구성하고 있나요?
    5. 영향력 지향: 나의 질문이 프로젝트 제안의 영향에 초점을 맞추고 있나요? 아니면 사소한 세부 사항에 지나치게 초점을 맞추고 있나요?

    이러한 사항을 고려한 후에 보조금 토론에 자유롭게 참여하세요. 원하는 경우 커뮤니티 자원 팀 또는 학습 및 평가 팀의 구성원에게 연락하여 우려 사항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괴롭힘

    우리는 어떤 형태로든 기여자의 괴롭힘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괴롭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성 정체성 또는 표현, 성적 지향, 장애, 외모, 인종, 민족, 정치적 성향 또는 종교와 관련된 불쾌한 발언
    • 폭력, 폭력 위협, 고의적 협박 및 인신 공격
    • 중단 요청을 받은 후에도 계속되는 스토킹, 팔로우 또는 지속적인 일대일 커뮤니케이션
    • 지속적인 토론 거부
    • 동의없이 어떤 사람의 신원을 고의적으로 "아웃팅"하거나 신상털기
    • 괴롭힘이 아닌 비공개 커뮤니케이션의 게시

    만일 당신 또는 다른 사람이 대우받는 방식에 대해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즉시 communityresources(_AT_)wikimedia.org로 위키미디어 재단 커뮤니티 리소스 팀의 구성원에게 문의하세요.

    행동

    이러한 기대치를 위반하는 댓글은 숨겨지거나 삭제됩니다. 위반자는 괴롭힘 행위를 중단해야하며 즉시 준수해야합니다. 이러한 기대치를 위반하는 보조금 이름 공간에서의 기여자는 참가자로부터 경고를 받게되며, 그 문제는 적절한 커뮤니티 채널로 확대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문제 댓글 및 댓글 작성자를 처리하기위한 몇 가지 편리한 틀과 조언입니다: 지침 및 틀.

    우리는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과 보조금위원회 위원, 예비 수혜자 및 커뮤니티 구성원을 포함하여 보조금 이름 공간에 기여하는 모든 사람이 항상 이러한 기대치를 따르기를 기대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기여와 보조금 공간을 모두를 위한 친근한 공간으로 만들기위한 여러분의 헌신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질문있나요? friendlyspace(at)wikimedia.org에 연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