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금/번역/감사 편지 2014년 6월 6일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Fundraising/Translation/Thank you email 20140606 and the translation is 95% complete.

[ifFirstnameAndLastname] 친애하는 [given name] [elseifFirstnameAndLastname] 기부자님께, [endifFirstnameAndLastname]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지식을 전달하는 데 보내주신 당신의 값진 기부금에 감사드립니다.

{% if "RecurringRestarted" in contribution_tags %} 월 정기 기부금 청구가 중단되었던 기술적인 문제가 최근에 해결 되었습니다. 귀하의 정기 납부는 회생되었으며, 앞으로는 정상적으로 납부될 것입니다. 이번 문제로 인해 누락된 달의 납부금은 청구되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의 양해와 성원에 감사 드리며, 문의 사항이 있으면 donate@wikimedia.org로 주시기 바랍니다. {% endif %}

{% if "UnrecordedCharge" in contribution_tags %} 저희는 최근에 월간 기부 영수증이 배달되지 않는 작은 기술적 오류를 해결했습니다. 이 이메일은 2014년 이전에 행해진 기부에 대한 확인 이메일이며, 새로운 기부에 대한 영수증이 아닙니다. 감사 이메일은 이전과 같이 보내질 것입니다. 당신의 양해와 지원에 감사드리며, 질문이 있다면 donate@wikimedia.org 로 보내 주십시오. {% endif %}

저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이사장인 Lila Tretikov입니다. 지난 한 해 당신이 보내신 것과 같은 많은 기부금은 위키백과를 287개 언어로 확대해 전 세계에 좀더 쉽게 알리려는 저희의 노력에 큰 힘이 됐습니다. 저희는 달리 교육 기회가 없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인도 솔라푸르의 아크샤야 라이엔가(Akshaya lyengar)와 같은 사람들에게 지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조그만 섬유 제조 마을에서 자란 그녀는 위키백과를 일차적인 학습 자원으로 이용했습니다. 책을 찾아보기 힘들지만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이곳의 학생들에게, 위키백과는 중요한 학습도구입니다. 야크샤야는 인도에서 대학을 졸업해 지금은 미국에서 소프트웨어 기술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의 절반이 위키백과로부터 나온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이야기와 같은 사례는 도처에 널려 있습니다. 저희의 사명은 원대한 동시에 많은 도전을 불러옵니다. 위키백과를 사용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비영리재단이 당신의 기부금으로 위키백과를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놀라워합니다. 충분한 수의 사람들이 해마다 모든 사람에게 인류의 모든 지식을 지속적으로 전할 수 있을 만큼 기부를 해 주고 계십니다. 저희의 이 사명을 가능한 것으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나다.

위키백과를 읽는 5억 명의 사람들과 수 천 명의 자원봉사 편집자와 위키미디어 재단의 직원을 대표하여, 올해도 위키백과가 광고 없이 온라인에서 유지되도록 도와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ila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장,
Lila Tretikov

donate.wikimedia.org

많은 직원들이 성금을 확인할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corporate matching gift program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회사와 함께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기록: 당신의 기부 번호는 [contributionId] 이고, [date] 에 [amount] 만큼을 기부했습니다.

[ifRecurring] 이번 기부는 매달 이뤄지는 기부의 일부입니다. 후원자께서 중단을 요청하기 전까지 매달 위키미디어 재단으로 송금됩니다. 기부를 중단하고 싶으시면 [#recurringCancel 간단한 중단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endifRecurring]

이 편지는 당신의 기부를 증명하는 기록으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재화나 용역도 이 기부의 일부나 전체의 댓가로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은 미국 내에서 501(c)(3)의 면세 지위를 부여 받은 비영리 자선 단체입니다. 저희의 주소는 우편번호 94105,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서드 플로어, 뉴 몽고메리 149번지 입니다. (149 New Montgomery, 3rd Floor, San Francisco, CA, 94105 U.S.) (면세 번호: 20-0049703)

기부 중단 신청:

저희는 당신이 저희의 공동체 활동과 기금에 관해 정보를 제공받는 기부자로 남아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런 이메일을 받지 않으시길 원하신다면 아래의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그러면 저희가 당신을 목록에서 지우겠습니다.

[#unsubscribe 탈퇴하기]


이 이메일의 [#translate 번역]을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