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계정 마무리 안내/이름을 바꾸신 사용자께 알림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Single User Login finalisation announcement/RenameUser announcemen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오랜 기다림 끝에, 통합 계정 로그인 마무리 조치가 재단, 사무장, 로컬 사무관과의 협동 속에 진행중입니다. 통합 계정 로그인의 목적은 모든 위키미디어 편집자가 모든 프로젝트에서 단 하나의 계정을 갖는 것입니다. 통합계정은 전역 알림과 전역 주시문서 목록과 같은 모든 위키를 아우르는 도구의 개발을 도울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통합 계정 로그인 마무리 조치 완료일이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절차의 일부로서 모든 계정명 변경 절차를 단 하나의 전역 계정명 변경 절차로 단일화하는 노력이 진행 중입니다. 각 위키의 사무관이 계정명을 변경할 권한은 9월 15일 (월요일)에 첫 단계로서 사라지게 됩니다. 전역 계정명 변경 사용자는 모든 언어와 모든 프로젝트가 이 작업에 동참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3주 전에 절차 변경에 대한 안내를 발송했으며, 전역 권한 요청 문서에서 많은 사무관들이 이 권한을 요청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무장과 함께, 전역 계정명 변경 사용자는 편집자를 모든 위키에서 하나의 이름을 갖도록 도울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미 하지 않았다면, Special:MergeAccount에서 계정을 합치세요. 로컬 계정명 변경 절차를 업데이트해야 한다면 메타로 사용자들을 안내하십시오. 질문이 있다면 메타 도움말 문서를 읽으십시오. 미디어위키.org의 기술 도움말도 있습니다. 질문이 있다면 에게 연락해도 좋습니다. 시간을 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