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계약 및 행동 강령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user groups/Agreement and code of conduc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Comment 이 계약의 영어 버전은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이 되기 위해 신청할 때 동의하는 것입니다. 번역은 정보 제공을 위해 제공됩니다. 계약서의 원본을 편집하지 마세요.

사용자 그룹 계약 및 행동 강령
위키미디어 재단("우리")은 전 세계 사람들이 무료 라이선스 또는 공개 도메인에서 교육 콘텐츠를 수집 및 개발하고 효과적이고 전 세계적으로 배포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고 참여시키는 데 전념하는 비영리 조직입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용자 그룹("여러분" 또는 "당신", "귀하")은 사용자 그룹 신청서에서 "동의함"을 클릭하여 본 계약의 조건에 동의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상표 정책을 따를 것입니다

  • 여러분은 우리의 상표 정책을 읽고 준수하는 데 동의합니다. 이 정책은 위키미디어 로고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경우와 허가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 대해 설명합니다.


귀하는 위키미디어 재단 및 기타 그룹으로부터 독립되어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귀하와 위키미디어 재단 및 기타 위키미디어 조직 사이에 고용, 대행사 또는 파트너십 관계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귀하와 위키미디어 재단이 서로 독립적임을 인정하고 이해합니다. 귀하와 귀하의 사용자 그룹은 어떤 식으로든 위키미디어 재단을 위해 발언하거나 행동할 수 없습니다.


이 계약을 준수하는 한 사용자 그룹으로 인정됩니다

  • 이 계약은 가맹위원회로부터 사용자 그룹 인정 통지를 받은 날부터 1년간 지속됩니다. 이 계약은 계약이 달리 종료되지 않는 한 자동으로 추가 1년 기간으로 갱신됩니다.
  • 우리는 30일 서면 통지를 통해 언제든지 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가맹위원회는 여러분이 행동 강령을 위반하는 경우 본 계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가맹위원회에 통지를 보내 언제든지 본 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그룹의 이름 및 로고

  • 가맹위원회는 일반적으로 "위키미디어 커뮤니티 사용자 그룹 "[지역 또는 주제]""의 형태로 승인된 이름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이름은 사용자 그룹 명명 지침과 일치해야 합니다.
  • 위키미디어 재단은 행동 강령 및 본 계약과 일치하는 활동에 대해 승인된 이름을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 권한은 여러분의 계약이 종료되면 종료됩니다.
  • 그룹을 식별하기 위해 위키미디어 가맹단체 로고 또는 위키미디어 커뮤니티 로고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로고(상표 정책에서 허용하는 것 제외)를 사용하려면 <trademarks(_AT_)wikimedia.org>에서 또는 이 양식을 작성하여 위키미디어 재단 상표 팀에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행동 강령

우리의 행동 강령을 따라야 합니다:

  1. 그룹의 목표와 활동은 위키미디어 사명과 일치해야 합니다. 위키미디어 지침 원칙과 일치하지 않거나 다른 위키미디어 조직이나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하는 활동에 참여해서는 안 됩니다.
  2. 시각 정체성 지침을 포함하여 위키미디어 상표 정책을 따라야 합니다.
  3. 친절하고 존중하는 그룹을 운영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그룹 행사가 위키미디어 친근한 분위기 정책과 일치하도록 해야 합니다.
  4. 커뮤니케이션에서 여러분은 독립적인 자원 봉사자 그룹이며 위키미디어 재단이나 위키백과가 아님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5. 여러분은 여러분 그룹과 그 활동을 설명하는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위키 페이지를 유지하는 것과 위키미디어 커뮤니티와 위키미디어 재단에 여러분의 활동에 대한 연례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여 투명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이 보고서를 메타위키에 업데이트로 게시해야 합니다.
  6. 사용자 그룹의 두 대표에 대한 이름과 연락처 정보를 위키미디어 재단에 제공해야 합니다. 이러한 대리인은 이 계약에 동의해야 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요청에 따라 여러분의 대리인은 신원 확인을 위해 추가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대표자의 이름은 여러분의 그룹을 식별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7. 불법 활동에 가담할 수 없으며 모든 금융 및 개인 정보 보호 법률과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8. 여러분은 그룹을 운영하기 위한 모든 관련 라이선스 요구 사항 및 기타 법적 의무를 유지하고 충족해야 합니다.

기타 용어

이 계약은 국제사법 원칙에 관계없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 당사자는 먼저 조정을 통해 모든 분쟁을 해결하려고 시도합니다. 조정이 실패하면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카운티에 있는 주 또는 연방 법원에서 해당 분쟁을 해결하고 개인 관할권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은 때때로 이 사용자 그룹 계약을 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대리인은 본 계약의 변경 사항에 대해 30일 전에 이메일로 통지를 받게 됩니다.

각 당사자는 발효일 현재 본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서명자: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목: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름]

개인 및 사용자 그룹 대리인

이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서명자: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름]

개인 및 사용자 그룹 대리인


서명자: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