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draising/Translation/Email 1/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Fundraising/Translation/Email 1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백과 설립자의 개인적인 호소문을 꼭 읽어 주십시오.

%%FIRSTNAME% 님께,

기부자님께,

위키백과가 웹상에서 광고없이 유지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가 도움을 요청드린지 1년이 지났습니다. 올해 기부에 대해 다시 알려드리기 위해 이 메일을 드립니다.

지난번 기부자 분들 모두가 오늘 다시 한 번 기부를 해주신다면, 저희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모금에 대하여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부디 저희가 위키백과 개선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십시오.

저희는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방문자가 많은 웹사이트를 운영중인 소규모 비영리단체입니다. 겨우 200명의 직원이지만 50억명의 사용자분들께 서비스를 제공드리고 있으며, 다른 인기있는 웹사이트들처럼 저희 또한 서버, 전력, 프로그램, 그리고 인력 유지에 비용이 듭니다.

위키백과는 특별한 곳입니다. 도서관이나 공원과 같습니다. 정신을 수양하는 사원과 같이 모두가 와서 생각하고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독립성 유지를 위해 저희는 절대로 광고를 싣지 않을 것입니다. 저희는 정부의 기금을 받지도 않습니다. 저희는 독자분들의 기부로만 살아갑니다. 그리고 지금,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https://donate.wikimedia.org/ 여러분에게 위키백과가 유용하셨다면, 부디 딱 일 분만 시간을 내어 주셔서 저희가 웹상에서 광고 없이 한 해를 더 유지하도록 도와 주십시오.

https://donate.wikimedia.org

감사합니다.

위키백과 설립자
지미 웨일즈


이 이메일은 위키미디어 재단의 소중한 기부자님께 발송됩니다. 더 이상 위키미디어 재단이 보내는 메일을 받고 싶지 않으시다면 즉시 구독 중지를 누르세요.

Wikimedia Foundation, Inc.
P.O. Box 98204
Washington, DC 20090-8204
United States of Ameri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