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점검 면제자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eta:Autopatroller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Shortcut:
WM:AP

점검 면제자 권한은 편집자가 편집한 모든 편집 내용을 자동으로 점검으로 표시하므로, 점검자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권한은 메타 정책 및 지침에 대한 이해를 입증한 경험이 있는 사용자에게 부여됩니다.

점검 면제자 사용자 권한은 점검자의 작업량을 줄이기 위한 것으로, 점검 면제자 사용자에 의한 편집이 자동으로 점검으로 표시되도록 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고의든 아니든 부적절한 자료를 제출하지 않는 것으로 믿을 수 있고, 사전승인된 자료로 표시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 정도로 자주 새로운 자료를 제출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관리자는 메타의 정책 및 지침에 익숙하다는 것을 입증한 신뢰할 수 있는 사용자에게 재량에 따라 이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사용자가 수행할 수 있는 작업 외에도 점검 면제자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Have one's own edits automatically marked as patrolled (autopatr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