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단된 사용자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Blocked user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차단된 사용자(Blocked user)는 문서 편집, 파일 올리기, 문서 이동 등 사용자에게 부여된 여러 권한과 관련된 기능 수행이 제한된 사용자입니다. 차단과 차단 해제는 관리자 또는 차단과 차단 해제가 가능한 권한을 갖고 있는 사용자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차단된 사용자는 여전히 감시 목록을 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허용되지 않는 차단에 구현된 설정에 따라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사용자 토론 페이지를 편집하거나 Special:EmailUser(등록된 계정 만 해당)를 사용하여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관리자사무장은 사용자(비등록 또는 로그인 사용자)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전역 관리자전역 관리자 위키묶음에 옵트 인 된 위키의 사용자를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차단 및 차단 해제 인터페이스에 접근할 수 있는 관리자 또는 다른 사람은 위키의 구성에 따라 차단된 동안 다른 사람 또는 자신을 차단하거나 차단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