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검사관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eta:CheckUser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Shortcut:
WM:CU
이 페이지는 이 메타위키의 검사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정책은 검사관 정책 을 참조하세요.

정보

검사관 도구에 접근할 수 있는 사용자("검사관")는 검사관 정책 에 설명된 제한된 상황에서 사용자에 대한 제한된 기술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커뮤니티 지정 개인입니다. 특히, 이 도구는 문서 훼손 행위와 싸우고, 다중 계정 남용을 확인하고, 프로젝트 중단을 제한하는 데 사용됩니다. 프로젝트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서만 사용해야 합니다. 이 도구는 편집자에게 압력을 가하기 위해 또는 콘텐츠 분쟁에서 다른 편집자에 대해 위협하는 정치적 통제에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사용자를 검사하려면 타당한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 정책을 위반하여 사용되지 않는 한 대체 계정은 금지되지 않습니다(예를 들어, 이중 투표 또는 특정 직책에 대한 명백한 지지도 증가).

지명

메타 위키 후보자는 Meta:Requests for adminship에서 커뮤니티 투표로 임명됩니다. 검사관 사용자 권한을 신청하려는 사용자는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거주 국가의 법률에 따라 법적 연령이어야 합니다. 후보자는 검사관 정책 ,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이용 약관 비공개 정보 접근 정책 을 숙지하고 이를 존중하고 준수해야 합니다. 선거에 성공한 후보자는 계정에 대한 권한이 활성화되기 전에 비공개 정보에 대한 기밀 유지 계약 에 서명해야 합니다.

선거가 성공하려면 후보자는 찬성/반대 개인 투표에서 최소 25표 이상의 지지를 얻어 최소 70-80%의 지지율을 얻어야 합니다. 선거 페이지는 닫히기 전에 최소 1주일 동안 열려 있을 것입니다. 경계선의 경우, 사무관 는 합의가 명확해질 수 있도록 투표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 메타위키에 대한 검사관 정보 요청

이 위키에 대한 검사관 정보 요청은 Meta:Requests for CheckUser information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검사관 권한을 가진 사용자 목록

현재

다음 사용자는 이 위키에 대한 검사관 접근 권한을 보유합니다:

이전

다음 사용자는 과거에 이 위키에서 검사관 접근 권한을 보유했습니다:

차트

편집

User:Superpes15User:XaosfluxUser:MinoraxUser:HasleyUser:VermontUser:SotialeUser:AjraddatzUser:TelesUser:TrijnstelUser:VituzzuUser:BillinghurstUser:BarrasUser:TiptoetyUser:MardetanhaUser:MarcoAurelioUser:Mike.lifeguardUser:Magister MathematicaeUser:SpacebirdyUser:HerbythymeUser:LarUser:Pathoschild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