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점검자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eta:Patrollers and the translation is 94%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이 페이지는 메타의 "점검자" 그룹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점검자새 페이지를 점검하고 최근 변경 사항을 편집하고 "롤백" 기능을 사용하여 악의적인 변경 사항을 신속하게 되돌릴 수 있는 기능을 가진 사용자 그룹입니다. 2017년 9월 총의에 따라 생성되었습니다. 권한은 기본적으로 모든 관리자 에게 부여되지만 시스템 관리자 또는 사무관의 도움을 요청하는 요청 페이지 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용자에게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점검

본문: 도움말:편집 점검

롤백

본문: 메타:롤백
  • 관리자는 기본적으로 롤백 권한을 가지며, 별도로 권한을 요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 전역 롤백 권한이 있는 사용자'rollback' 권한이 번들로 포함된 전역 그룹의 사용자는 메타위키에서 해당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권한 회수

비활동
연속 2년 동안 비활성화된 사용자 계정은 권한이 회수됩니다. 비활동은 해당 2년 동안 편집 및 기록 작업이 없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오용
반복적으로 잘못된 편집을 순찰로 표시하거나 롤백 도구를 사용하여 건설적인 편집을 되돌리거나 편집 전쟁이나 콘텐츠 분쟁을 위해 이 도구 집합을 오용하는 사용자는 권한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회수는 관리자가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전 통지는 필수는 아니지만 제공될 수 있습니다. 권한이 취소된 사용자는 공식 신청 없이 권한을 다시 부여받을 수 없습니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