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번역 관리자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eta:Translation administrator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Shortcut:
WM:TA
이 문서는 메타위키의 번역 관리자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일부 내용의 경우 현재 보류중인 상태입니다.

번역 관리자번역 도구를 이용하여 어떠한 페이지가 번역에 필요한지 표시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집니다. 추가적으로 번역 관리자 권한을 가진 사용자만 변역 도구를 통해서 생성된 번역 페이지의 삭제 권한을 가집니다.

메타 관리자는 다른 사용자를 기꺼이 도우거나 필요로 하는 경우 그룹에 자신을 추가(및 제거)할 수 있으며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문서를 읽고 가능한 경우 테스트했기 때문에 — 메타는 놀이터가 아닙니다. 번역가는 장난감이 아닙니다). 또한 모든 사용자는 관리 요청에서 로컬 사무관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번역 관리를 요청하기 전에 번역 구문의 올바른 사용을 연습하고 번역 관리 요청에 번역 구문에 대한 실제 경험을 보여주기 위해 샘플 편집을 포함하세요. 사무관은 또한 권리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같이 보기

  • 바빌론 — 메타위키의 번역자와 번역 관리자를 위한 번역 포털 및 게시판 또는 누락된 번역의 처리를 요청하기 위한 곳.

설명문서

메타위키와 관련한 특수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