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재단 선거/2017년/이사회/후보자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17/Board of Trustees/Candidat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Info The election ended 11 6월 2017. No more votes will be accepted.
The results were announced on 19 6월 2017. Please consider submitting any feedback regarding the 2017 election on the election's post mortem page.

본 페이지는 2017년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 선거 후보자 관련 내용을 포함합니다. 2017년 위키미디어 재단 선거 위원회, 또는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은 위키 기반의 후보자 요구 사항들을 확인할 것이다.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은 신원을 확인하고 추후에 오프라인 후보 요건을 확인할 것이다.

본 선거에 출마 자격이 없는 후보자들이 제출한 성명서는 하위 페이지에 보관 처리된다.

선거 출마를 기권한 후보자들이 제출한 성명서는 이곳에 보관 처리된다.

커뮤니티에서 선정한 3인은 다음 이사회 일원으로 참여할 것이다.

이름 언어 거주지
Kelly Battles en-N 미국
Christophe Henner (Schiste) fr-N, en-4 프랑스
Nataliia Tymkiv (NTymkiv (WMF)) uk-N, en-4, ru-4 우크라이나
Jimmy Wales (Jimbo Wales) en-N 영국
Alice Wiegand (Lyzzy) de-N, en-2 독일

Chris Keating (The Land)

The Land (talk meta edits global user summary CA  AE)

요약 정보
크리스 키팅
  • 개인 정보:
    • 이름: Chris Keating
    • 연령: 36
    • 거주지: 런던
    • 언어: en-n, fr-1
연설 저는 영국 위키미디어협회의 의장이었을 때 배운 것을 사용하여 WMF가 사명과 공동체에 집중하도록 할 것이며, 이사회가 개방적이고 경청하며 효과적이도록 할 것입니다.

위키미디어 운동은 먼저 공동체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WMF가 단지 기술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함정에 빠지지 않아야합니다.

온라인 위키 기여 저는 13년 넘게 위키미디어 운동에 참여했습니다. 인터넷의 나머지 부분이 고양이 GIF와 클릭 베이트 및 가짜 뉴스로 가득 차는 동시에 우리가 미친 아이디어에서 놀랍고 중요한 현실로 어떻게 변모했는지 보았습니다. 또한 WMF 이사회가 잘 작동하면 직원과 가맹단체 및 공동체가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과 그렇지 않을 때 발생하는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저는 2004년에 위키백과를 편집하기 시작했고 2006년에 영어 위키백과 관리자가 되었습니다. 2007년부터 몇 년 동안 저는 전함에 대한 en.wp 문서를 개선하는 데 주력하여 4개의 영어 위키백과 알찬글을 작성했으며, 그 사이에 한 달에 약 160,000회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저는 WMF가 공동체와의 대화를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영향 측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하는지 메타에 에세이를 작성했습니다. 이사회에 선출되면 최선을 다해 조언을 듣겠습니다.

공동체를 지속적으로 구축하는 방법과 다양한 최고 품질의 콘텐츠를 홍보하는 방법은 전략 절차에서 해결해야하는 가장 시급한 문제입니다.

오프라인 위키 기여 제 임기 이후에도 지속되는 위키미디어 조직에 긍정적인 변화를 준 기록이 있습니다. 저는 2011년에 영국 위키미디어협회 이사회에 합류했습니다. 2012년에 저는 당시 우리가 직면한 심각한 거버넌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의장이 되었습니다. 이는 WMF와 협력하여 영국 위키미디어협회의 거버넌스를 검토하고, 변화 사항을 구현하며 우리의 전략과 영향력을 개발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저는 이사의 전환을 관리하거나 이사회에서 심각한 불일치를 처리하는 것과 같이 이사회 구성원에게 어려운 상황을 대부분 경험하고 이를 극복했습니다.

저는 위키미디어 이사회 구성원을 위한 교육 개발을 이끌었습니다. 저는 처음 두 번의 국제 이사회 교육 워크숍을 마련하고 가맹단체의 거버넌스 및 프로그램을 개선하기 위해 위키미디어 컨퍼런스를 구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저는 여러 GLAM 및 교육 봉사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JISC와 같은 기관과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제1차 세계 대전부터 페미니스트 영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관한 에디터톤을 운영했습니다.

위키미디어 외부에서 저는 여러 비영리 단체의 모금 활동을 했으며 영국의 자유민주당에서 광범위하게 일하고 자원했습니다. 저는 위키미디어 운동에 대해 생각할 때 이 관점이 가치있다고 생각합니다.

확인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이 수행한 신원 확인과 선거 위원회가 수행한 자격 확인
적임: 확인됨
입증된: KTC (talk) 18:33, 9 April 2017 (UTC)[reply]
신분, 신분증: 확인됨
입증된: Jalexander--WMF 05:36, 13 April 2017 (UTC)[reply]

Milos Rancic (millosh)

millosh (talk meta edits global user summary CA  AE)

요약 정보
다음에는 완전한 RGB가 되도록 어딘가에 빨간색(눈썹?)을 추가할께요.
  • 개인 정보:
    • 이름: Milos Rancic
    • 연령: 43
    • 거주지: 세르비아 베오그라드
    • 언어: sr (hr, bs, sh), en-3; (reading skills) ru-3, mk-2, sl-2, bg-2, uk-2, be-2; (wouldn't die of hunger and thirst): pl, cz, sk, it, de, pt, es, ca, nl, da, sv, nb; (would have limited diet): cy, el, fr, ga, gug, he, hu, sw, tr, vi
  • 편집:
    •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참여 시기: 2003년 12월
    • 활동 회원: 메타 (역사적으로: 모든 프로젝트는 세르비아어, 세르보크로아트어 위키낱말사전, 대부분의 프로젝트는 영어로 특히 위키뉴스와 위키백과)
연설 우리 운동에서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민주화와 비조직 편집자들의 통합, 운동 내에서의 연대입니다.

저를 선택함으로써, 저에게 이사회 구성원의 책임을 부여하는 것 외에도 이러한 문제를 제기 할뿐만 아니라 작업 할 수 있는 상징적인 힘을 저에게 주시는 것입니다.

온라인 위키 기여 저는 2008년부터 언어위원회의 일원이었으며, 소규모 공동체가 자신의 언어로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전의 사무관으로서 저는 다양한 위키에서 여러 가지 어려운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여 해당 프로젝트가 번성하고 사회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어떤 면에서 저의 위키 기여는 구조적이었습니다. 언어 제안 정책프로젝트 종료 정책을 만들고 전역 관리자를 도입하는 등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2004년에 저는 세르비아어 위키백과 공동체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저는 다른 모든 세르비아어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공동체를 구축하는 일을 했습니다. 저는 세르비아어 대부분의 프로젝트에서 관리자 겸 사무관였습니다(위키백과 검사관이기도 합니다). 저는 세르비아어위키뉴스세르비아어세르보크로아트어위키낱말사전에 크게 기여했으며, 영어 위키백과위키뉴스를 포함한 다른 많은 프로젝트에서는 다소 기여가 적습니다.

오프라인 위키 기여 저는 2005년 5번째 위키미디어 지부인 세르비아 위키미디어협회의 공동 창립자이자 초대 의사장 겸 전 이사였습니다. 조직을 만드는 것 외에도 WMRS에 대한 저의 가장 큰 공헌은 2009년과 2012년 사이의 전문화와 사무실 설립 작업이었습니다.

WMRS 내부의 다양한 역할에서 저는 2006년에 프로토-위키미디어 컨퍼런스를 조직했으며, 결국 중부 및 동유럽 위키미디어가 될 두 개의 지역 컨퍼런스를 조직했습니다.

위키미디어 운동에 대한 저의 가장 최근 기여는 흑인 미국인들을 위키미디어 운동에 통합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인 AfroCROWD의 촉매제이자 창시자였습니다. 저는 앨리스에게 연락을 했는데, 그녀가 흑인 미국인의 오픈 콘텐츠 활동가 였고,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다양한 민족 언어적 그룹과의 작업에 깊이 관여했으며, 위키백과에서 편집과 콘텐츠의 다문화적 격차에 대해 교육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규모 회사를 통해 세르비아 위키미디어협회 및 AfroCROWD 웹사이트에 서버 및 유지 관리를 제공하는 등 우리 운동의 일부 부분에 구조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저는 가맹위원회연구위원회, 지명위원회의 위원이었습니다.

확인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이 수행한 신원 확인과 선거 위원회가 수행한 자격 확인
적임: 확인됨
입증된: Joe Sutherland (Wikimedia Foundation) (talk) 05:08, 11 April 2017 (UTC)[reply]
신분, 신분증: 확인됨
입증된: Jalexander--WMF 23:45, 17 April 2017 (UTC)[reply]

Dariusz Jemielniak (pundit)

pundit (talk meta edits global user summary CA  AE)

요약 정보
2015년 멕시코 위키마니아에서의 다리우즈 제미얼니악(Dariusz Jemielniak, "pundit")
(사진 저작권: 빅터 그리가스(Victor Grigas))
  • 개인 정보:
    • 이름: Dariusz Jemielniak
    • 연령: 42
    • 거주지: Warsaw (Poland) / Cambridge, MA (USA)
    • 언어: pl-N, en-4, ru-1.5, de-1, ja-0.1
  • 편집:
    •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참여 시기: 2006년
    • 활동 회원: pl-wiki, meta, en-wiki, commons
연설 사무장과 검사관, 관리자, FDC 위원장, 이사회 구성원의 역할은 공동체와 소통하고 건설적이지만 발언할 수 있고 경험이 있으며 운동에서 합의를 구하고 강력한 전문성을 제공하는 이사회 구성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사실 증명 했으니 재선을 부탁합니다
온라인 위키 기여 사무장/검사관/관리자/사무관/고충처리위원/FDC (위원장)의 역할 경험. 제 편집은 이사회 구성원(공동체에서 선출된 유일한 이사)로 첫 임기 동안 심하게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 일에 필요한 경험을 얻었습니다. 이사회 작업에 대한 저의 초기 계획과 실제로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는 여기에 있습니다. 저는 다른 많은 일을 했습니다(HR, ED 채용, 거버넌스). 이사회가 필요로 하는 위키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저는 협력적입니다 (다른 이사회 구성원이 저와 협력 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 저는 무언가를 위해 일어설 수 있습니다(저는 압박과 집단적 사고에 저항하고 목소리를 냅니다. 저는 다른 모든 사람들이 "예"라고 투표했을 때 "아니오"라고 투표했습니다 - 제가 삭제하는 데 도움을 준 수퍼프로텍트와 같은 재난이나 작년의 리더십 위기를 피하기 위해 그러한 이사회 구성원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중요한 (그리고 드문) 성격적 특성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을 조용히 하도록 하거나 낙담시킬 때 자신의 우려를 표명 할 수 있는 능력,
  • 저는 공동체와의 소통을 믿습니다(2015/2016년의 위기 상황에서 최선을 다했으며 때로는 동료의 조언과 압력에 반하여 이사회 업무에 투명성을 더하고 더 개방적이기 위해 발의를 공동 주도했습니다.)

이사회에서의 2년은 힘든 시기에 빠르게 학습했던 경험이었습니다. 그것을 가지고, 저는 그것을 기반으로하여 신인의 실수를 피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서 있습니다(저도 분명히 회색 머리카락을 얻었습니다). 이제 저는 우리 운동이 보다 민주적이고 대내외적으로 우호적이 되도록 돕고, 위키미디어가 무의미 해지지 않도록 전략적 초점을 되찾도록 돕고 싶습니다.

오프라인 위키 기여 저는 NeRDS의 정교수(폴란드 해당 분야에서 가장 젊은 사람 중의 하나)이자 하버드대학교 버크만 클라인 인터넷 및 사회 센터의 부교수입니다. 저는 위키백과에 최초로 민족지학을 썼고("평범한 지식?" 스탠포드 대학 출판부 - 2015년 도로시 리 상을 수상했습니다), 위키백과에 대한 학술 기사와 잡지(슬레이트(Slate), 데일리 닷(The Daily Dot), 고등 교육 연대기(The Chronicle of Higher Education) 등)에 기사를 실었습니다. 저는 코넬, 하버드, 버클리, MIT에서 방문 약속을 했습니다. 저의 다른 현재 연구 프로젝트에는 FOSS 조직 거버넌스 (OpenHub 프로젝트)와 대체 과학 및 DIY 과학 운동의 온라인 공동체 구축이 포함됩니다. 저는 선의의 참여 운동이 어떻게 조직의 긴장과 관료주의로 미끄러질 수 있는지 이해하고 그것을 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 과거 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키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저는 비슷한 예산과 규모의 조직인 코페르니쿠스 과학 센터의 다른 이사회에서 경험이 있습니다. 저는 전략에 대해 전문적으로 조언했습니다. 저는 또한 3개의 인터넷 신생 기업을 개발했고 매각했습니다(그러나 아니, 저는 실리콘 밸리 유형이 아니고, 가까이에 있지도 않습니다;).

검열이 있는 체제와 긴축 재정(월 30달러 이하)에서 자란 경험은 서구 거품 밖의 세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난 4년 동안 저는 폴란드 프라이드 퍼레이드의 명예위원회 위원이었습니다. 취미로 크라브 마가(저는 이스라엘 라이센스 강사입니다)를 연습하지만 훈련을받지 않은 사람을 때린 적이 없으며, 스트레스 임계 값이 정말 높기 때문에 화를 거의 내지 않습니다.

확인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이 수행한 신원 확인과 선거 위원회가 수행한 자격 확인
적임: 확인됨
입증된: Joe Sutherland (Wikimedia Foundation) (talk) 16:53, 11 April 2017 (UTC)[reply]
신분, 신분증: 확인됨
입증된: Jalexander--WMF 05:51, 13 April 2017 (UTC)[reply]

James Heilman (Doc James)

Doc James (talk meta edits global user summary CA  AE)

요약 정보
2015년 위키마니아 멕시코에서(저작권: 빅터 그리카스(Victor Grigas))
  • 개인 정보:
    • 이름: James Heilman
    • 연령: 37
    • 거주지: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주
    • 언어: 영어, 프랑스어
  • 편집:
    •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참여 시기: 2007/2008
    • 활동 회원: 대부분 영어 위키백과와 위키 공용, 위키여행, 메타 위키뿐만 아니라 일부 의학적 번역 노력 등의 기타 활동
연설 열린 지식이라는 목표를 달성하려면 동등하게 협력하고, 함께 목표를 결정하고, 독립성을 유지해야합니다. 이사회에는 우리 공동체를 이해하는 구성원이 필요합니다. 10년 넘게 110개의 프로젝트에 걸쳐 210,000번의 편집을 거쳐 이 요구를 충족 시켰습니다.
온라인 위키 기여 우리의 편집 공동체는 독특하며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이해는 수년에 걸쳐 광범위하고 일관되게 참여함으로써만 실제로 얻을 수 있습니다. 편집자로서 저는 우리의 핵심 가치와 내부 작업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저는 2010년부터 영어 위키백과의 관리자였습니다.

내 온라인 작업은 대부분 의료 콘텐츠 개발에 중점을 두었지만 카피패트롤(CopyPatrol)이라는 복사 및 붙여 넣기 감지 도구를 만드는 데 참여했으며 공개되지 않은 유료 편집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작업했고, 공개 라이선스 콘텐츠를 호스팅 할 권리를 지지한다고 말했으며 위키여행을 재통합하고 자매 사이트로 가져 오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2011년에 저는 의료 번역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국경 없는 번역가회(Translators without Borders)와 협력했고 나중에 루브릭(Rubric)과 타이완 위키미디어협회가 합류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100개 이상의 언어로 작업이 진행되는 500만 개 이상의 단어가 번역되었습니다.

오프라인 위키 기여 WMF는 제가 2015년 이사회에 선출되었을 때 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는 투명성과 민주적 의사 결정의 가치를 유지하려는 저의 노력의 결과입니다. 성공에는 수퍼프로텍트의 롤백과 ED를 우리의 움직임에 더 적합한 것으로 교체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다른 운동에서의 활동으로는 2010년 캐나다 위키미디어협회(WMCA) 창립 멤버이고, 2012년 위키프로젝트 의학 재단(WPMEDF) 창립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WMCA 이사와 WPMEDF 의장을 맡고 있습니다.

스위스 위키미디어협회와 협력하여 오프라인 의료 앱 개발을 도왔습니다. 현재 10개 언어로 된 버전이 150,000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이 중 약 80%는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에서 제공됩니다. 이러한 앱은 온라인 콘텐츠가 종종 도달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습니다. WMF 직원과의 작업에 따라 기본 안드로이드 앱은 곧 오프라인 기능을 개선 할 것입니다.

저는 상호 심사 저널을 통해 위키백과에 대해 연구하고 게시했으며 우리가 하는 일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여기에는 학회에서 강연하고, 언론에 발표하며, 학생들에게 강의를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저는 학술 저널과 세계 보건기구, 캘리포니아 대학교 샌프란시스코를 포함하여 같은 생각을 가진 여러 조직과의 협력에 참여했습니다.

확인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이 수행한 신원 확인과 선거 위원회가 수행한 자격 확인
적임: 확인됨
입증된: Matanya (talk) 21:08, 19 April 2017 (UTC)[reply]
신분, 신분증: 확인됨
입증된: Jalexander--WMF 23:45, 17 April 2017 (UTC)[reply]

Abbad Diraneyya (عباد ديرانية)

عباد ديرانية (talk meta edits global user summary CA  AE)

요약 정보
다나 자연보호 구역의 숨막히는 언덕 사이에서 압바드 하이킹.
  • 개인 정보:
    • 이름: Abbad Diraneyya
    • 연령: 20
    • 거주지: 요르단 암만
    • 언어: 아랍어(모국어), 영어(완전히 유창함), 독일어 및 프랑스어(제한적으로 능숙함)
  • 편집:
    •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참여 시기: 2009
    • 활동 회원: 아랍어 위키백과(주로), 영어 위키백과 및 위키공용(가끔)
연설 제가 제공해야하는 것은 단순히 또 다른 풍부한 위키미디어 경험 묶음이며, 바라건대 세계에서 상대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에서 비롯된 약간의 새로운 관점입니다. 다른 헌신적인 위키미디어인들처럼, 저는 제가 말하고 싶었던 우리의 미래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와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위키 기여 저는 10년 전, 제가 자신의 언어로 접근 할 수 있는 자원이 얼마나 적고 빈약한 지에 너무 실망한 어린 학교 아이였을 때 처음으로 위키백과 문서를 편집했습니다. 그 이후로 위키백과는 저를 키우고 교육했으며 제가 성장하고 세상을 훨씬 더 잘 이해하도록 도왔습니다. 그것은 말 그대로 모든 문제에서 가능한 한 주관적이고, 존중하며, 편견없는 태도를 취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제 작업은 콘텐츠를 편집하고 길고 광범위하게 연구된 문서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지금까지 저는 아랍어 위키백과에 천 개가 넘는 문서를 기고했으며, 그 중 거의 60개가 좋은 글 또는 알찬 글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저는 자매 위키프로젝트에서도 다양한 공헌을 했으며, 아랍어 위키배움터를 설립하고 위키책과 위키뉴스를 위한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올해 초, 수천 명의 사람들이 보고 다운로드 한 첫 번째 책 "히카얏 위키백과(위키백과 이야기)"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전자 출판했습니다. 저는 또한 많은 물류 작업을 합니다. 저는 위키백과 교육 프로그램(이집트)의 온라인 홍보 대사와 위키백과 도서관 코디네이터(아랍어) 및 다양한 기간 동안 OTRS 회원이었습니다. 2017년에 저는 전략 코디네이터로서 아랍 공동체 사이의 전략 토론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오프라인 위키 기여 저는 아랍어권 지역에 등장한 초기 위키미디어 가맹단체 중 하나인 레반트 위키미디어협회의 공동 창립자였습니다. 그 전에 저는 요르단 위키백과 교육 프로그램의 몇 안되는 대사 중 한 명으로 참여했고, 2013년과 2014년의 전쟁 중에도 도전하여 요르단과 시리아에 위키 러브 모뉴먼트를 소개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레반트 위키미디어협회를 만든 후 2016년 3월 암만에서 개최된 약 20개국의 지역 컨퍼런스인 위키아라비아의 부 이사를 역임했습니다. 또한 홍콩과 런던에서 열린 위키마니아 그리고 몇 가지 다른 국제 위키 행사에 참석하게되어 큰 기쁨을 느꼈습니다. 현재 저는 대학 학생들이 위키백과에 새로운 문서를 기고하도록 적극적으로 지도하고 돕고 있습니다.
확인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이 수행한 신원 확인과 선거 위원회가 수행한 자격 확인
적임: 확인됨
입증된: Ruslik (talk) 08:26, 15 April 2017 (UTC)[reply]
신분, 신분증: 확인됨
입증된: Jalexander--WMF 00:54, 20 April 2017 (UTC)[reply]

María Sefidari (Raystorm)

Raystorm (talk meta edits global user summary CA  AE)

요약 정보
마리아 세피다리
  • 개인 정보:
    • 이름: María Sefidari
    • 연령: 34
    • 거주지: 스페인 마드리드
    • 언어: 스페인어(모어), 영어(유창함), 불어(중급), 이탈리어(이해 가능), 카탈로니아어(이해 가능), 파이썬(학습 중!), 포르투갈어(이해 가능)
  • 편집:
    •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참여 시기: 2006년 3월 5일
    • 활동 회원: 주로 스페인어 위키백과(관리자 및 사무관), 산발적으로 영어 위키백과(rollbacker), 위키 공용 및 위키데이터.
연설 ¡올라! 저는 부의장으로서 WMF를 우리 공동체가 세상에 자유 지식을 제공할 수 있는 길로 되돌리는 데 헌신했습니다. 오랫동안 위키미디어인으로서 저는 우리의 작업이 아직 완료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계속해서 우리 운동을 위해 저의 경험과 추진력 및 기술을 제공하고자합니다.
온라인 위키 기여 저는 오랫동안 위키미디어인이었으며 주로 콘텐츠 제작자입니다. 저는 11년 넘게 편집을 해왔고, 영어 위키백과(제가 알찬 글을 쓴 곳)에서 시작한 다음 스페인어 위키백과로 옮겨 14개의 알찬 글에 크게 기여했으며 2007년부터 관리자이자 사무관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위키미디어 공용과 위키데이터에 기여합니다. 저는 현재 #100wikidays 챌린지를 하고 있습니다. 활성 아카이브 봇인 RaystormBot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 프로젝트 이니셔티브의 일원이었습니다. 성공적인 스페인 LGBT 위키프로젝트를 설립하고 UN 여성기구와 위키백과, 이베로아메리카 여성BBC 여성 100인과 같은 여러 편집 콘테스트를 조정하고 조직했습니다. 저의 약속은 잘 표현되지 않은 목소리가 우리의 프로젝트에 존재하고 이사회 수준에서 고려되도록 돕는 것이며, 저는 매일 그것을 위해 일합니다.

오프라인 위키 기여 저는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의 부의장입니다. 나는 작년 초 가장 낮은 지점에 다시 합류했고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다른 이사회와 협력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새로운 ED를 지정하고, 운동 전략 절차를 시작하고,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괴롭힘 방지를 우선 순위로 삼고, 환경 영향 해결을 승인했습니다.

이사회는 이제 훨씬 더 나은 상태에 있습니다. 아직해야 할 일이 있지만 우리는 기대에 부응하는 길을 가고 있습니다. 저는 협력하고, 경청하고, 모든 관점을 포함하고, 근본적인 문제를 이해하고, 앞으로 나아갈 공통 기반을 찾는 것을 믿습니다.

우리 운동의 다양성은 저에게 중요하며 저는 항상 그 방향으로 일해 왔습니다. 이사회에 합류하기 전에 저는 사용자 그룹을 소개했을 때 가맹위원회의 위원이자 첫 번째 재무였습니다. 저는 또한 IEG 위원회의 위원이었으며 Iberocoop이 창설 된 이후부터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는 창립 멤버이자 스페인 위키미디어협회의 초대 부의장이었습니다. 저는 Wikimujeres를 공동 창립하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누구의 지식인가?"에 자문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정기적으로 마드리드의 행사를 돕습니다.

저는 스페인 대학에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과 문화 및 시민권 석사 학위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확인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이 수행한 신원 확인과 선거 위원회가 수행한 자격 확인
적임: 확인됨
입증된: Ruslik (talk) 20:55, 16 April 2017 (UTC)[reply]
신분, 신분증: 확인됨
입증된: Jalexander--WMF 00:54, 20 April 2017 (UTC)[reply]

Peter Gallert (Pgallert)

Pgallert (talk meta edits global user summary CA  AE)

요약 정보
2017년 아프리카 위키미디어인 회의, 위키인다바(WikiIndaba)의 피터
  • 개인 정보:
    • 이름: Peter Gallert
    • 연령: 46
    • 거주지: 나미비아 빈트후크
    • 언어: de-N, en-4, af-2
  • 편집:
    •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참여 시기: 2008
    • 활동 회원: 주로 영어 위키백과. 저는 메타와 위키미디어 공용에 대한 내 작업의 일부를 문서화하고 다른 여러 위키에 수십 개의 기여를 했습니다.
연설 재단은 회사의 주요 자산 인 편집자로부터 신뢰를 얻기 위해 투명하고 정직하며 개방적인 이사회가 필요합니다. 저는 이러한 가치를 얻기 위해 달려 가고 있으며, 그 가치를 지지 할 것입니다. 저는 일을 할 능력이 있고 책임을 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위키 기여 저는 수년 동안 나미비아 문서를 편집하고 있습니다. 제 편집 수 (모든 프로젝트에서 약 17K)는 다른 후보자에 비해 낮지 만 결과를 참조하세요. 저는 나미비아의 정치와 지리, 역사에 대한 보도에 긍정적 인 변화를 가져 왔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아마도 구두 인용 실험으로 가장 잘 알려져있을 것입니다. 이는 지식 전달의 주된 방식이 구두 인 사회의 요구 사항을 수용하기 위해 동료 편집자들이 구두 출처에 대한 인용을 허용하도록 설득하려는 논란이 많은 노력입니다.

나는 모든 규칙적으로 나미비아 편집자를 직접 만났고 나미비아 위키백과 편집자 첫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남아프리카에서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를 대중화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보여주는 단일 테이블에 적합합니다. 이것은 제가 조직한 모든 워크샵과 대학 과제에도 불구하고 외부 기관의 지원에도 불구하고 있습니다. 어려움에 대한 일부 반영은 2016년 12월호 "사인포스트(Signpost)"를 참조하세요.

오프라인 위키 기여 저는 여러 회의에서 강연을 했고, 위키마니아(4회)와 위키인다바(2회)에 참석했으며, 에디터톤과 여러 아웃리치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저는 또한 위키백과와 인간 지식에 대한 역할, 서면 및 구두 지식 저장소에 대한 접근 방식, 토착 지식 및 이를 보유한 공동체와의 갈등으로 인한 관계 및 기타 여러 측면에 대해 학술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세 개의 연구 프로젝트에 대해 재단에서 보조금을 받았으며 WMF 글로벌 블로그와 "사인포스트(Signpost)"에 글을 썼습니다. 제 사용자 페이지에는 제가 관련된 행사 목록과 제 작업을 보여주는 비디오와 슬라이드쇼 및 웹페이지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나미비아 과학 기술 대학에서 컴퓨터 네트워킹을 가르치고 있으며 거의 10년 동안 대학에서 다양한 관리 직책을 맡았습니다. 이를 통해 저는 다음과 같은 경험을 했습니다

  • 채용 절차 관리 및 조정, 예비 후보자 심사.
  • 법률 읽기 및 이해,
  • 정해진 기한에 예상되는 품질의 작업 제공.

여러분이 저를 신뢰한다면 제가 이사회에 기꺼이 빌려줄 능력.

확인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이 수행한 신원 확인과 선거 위원회가 수행한 자격 확인
적임: 확인됨
입증된: Mardetanha talk 19:48, 19 April 2017 (UTC)[reply]
신분, 신분증: 확인됨
입증된: Jalexander--WMF 20:15, 20 April 2017 (UTC)[reply]

Yuri Astrakhan (yurik)

yurik (talk meta edits global user summary CA  AE)

요약 정보
유리 아스타라한(Yuri Astrakhan) (yurik)
(매튜 로스(Matthew Roth) 저작권 제공)
  • 개인 정보:
    • 이름: Yuri Astrakhan
    • 연령: 40
    • 거주지: 뉴욕
    • 언어: 러시아어-유창, 영어-4, 불어-1
연설 콘텐츠와 공동체로 인해 위키백과가 성공했지만 둘 다 당연한 것으로 받아 들여서는 안됩니다. 행복한 공동체에는 더 나은 상호 작용과 관리 및 생성 방법이 필요합니다. 좋은 콘텐츠는 독자의 관심을 끌고 상호 작용하며 이해하기 쉬워야합니다. 저의 기술과 공동체 작업은 이사회 효율성/집중에 도움이 됩니다.
온라인 위키 기여 저는 수년간 자원 봉사 개발자로 미디어위키에 기여해 왔으며, 처음에는 2006년 미디어위키 API를 만들었습니다. 최근까지도 WMF에서 4년 동안 일하면서 위키백과 제로 및 상호작용 기반 엔지니어링 노력을 이끌었습니다. 저는 미디어위키 코드 기여자 상위 5명 중 한 명입니다.

WMF에서 저는 문서에 상호작용 기반 지도를 추가하는 작업을 했으며, 새로운 기술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위키백과와 위키여행 언어 공동체와 협력했습니다.

자원 봉사자로서 저는 사인포스트(Signpost)-특집<그래프> 태그(GSP 예시, 밤 하늘, 그래프 틀 모음)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공용 데이터셋을 만들어 위키가 이미지 이상의 콘텐츠를 재사용 할 수 있도록하고 다국어 틀을 공유하는 길을 닦았습니다.

저는 위키버스가 우리의 성공에 안주해 있다고 느끼고 있으며 계속해서 개선하기 위해 집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실습 박물관과 마찬가지로 우리의 콘텐츠는 매력적이고 대화형 멀티미디어로 가득 차 있어야하며 학습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저는 위키백과 콘텐츠가 너무 "정적"이라고 믿고 있으며, 흥미로운 이야기를 자주 하지는 않습니다.

독자는 더 잘 배우기 위해 상호 작용해야합니다. 편집자는 콘텐츠를 만들고 관리하고 서로 쉽게 협력 할 수있는 좋은 도구가 필요합니다. 편집자의 요구를 우선으로하고, 위시리스트에 집중하고, 편집자를 알고리즘으로 바꾸려고하지 마세요.

오프라인 위키 기여 저는 위키마니아와 개발자 컨퍼런스(해커톤), 뉴욕시에 거주하는 지역 모임을 포함한 위키미디어 및 OSM 공동체 행사에 정기적으로 참석하고 발표합니다. 아르메니아와 우크라이나, 러시아 및 미국에서 열린 수많은 위키 관련 및 일반 교육 학습 컨퍼런스에서 발표했습니다. 저는 사람들에게 위키백과가 보여주는 가치와 기능 및 그것이 세상에 가져 오는 가치에 대해 교육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위키버스 밖에서 저는 투자 회사의 CTO로 일했고 여러 은행에서 기술 컨설팅을 했으며 몇 년 동안 버닝 맨(Burning Man)에 갔으며 카우치 서퍼를 주최했습니다. 저는 하이킹과 캠핑, 기타와 함께 캠프 파이어, 도시 생활을 즐깁니다. 최근에 위키백과 검색의 오픈 소스 기술 개발자인 일래스틱(Elastic)에 합류했습니다. 그곳에서 위키백과를 위해 만들어진 지도 제작 기술을 계속 개선하고 있습니다.

아내는 위키 습관을 장려하지만 특별한 행사를 제외하고는 일/자원 봉사자/가족 시간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확인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이 수행한 신원 확인과 선거 위원회가 수행한 자격 확인
적임: 확인됨
입증된: KTC (talk) 00:20, 20 April 2017 (UTC)[reply]
신분, 신분증: 확인됨
입증된: Jalexander--WMF 00:54, 20 April 2017 (UTC)[reply]

Abel Lifaefi Mbula (BamLifa)

BamLifa (talk meta edits global user summary CA  AE)

요약 정보
여전히 열심히 일한다.
  • 개인 정보:
    • 이름: Abel Lifaefi Mbula
    • 연령: 25
    • 거주지: 콩고민주공화국 키상가니
    • 언어: 프랑스어(원어민에 가까운), 영어(전문가), 링갈라어(원어민)
  • 편집:
    •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참여 시기: 2015
    • 활동 회원: fr.wikipedia (주로), en.wikipedia, meta-wiki, commons, ln.wikipedia (가끔)
연설 위키미디어 운동이 시작된 지 10년이 넘었습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흑인) 아프리카 및 기타 남부 국가 공동체의 특정 측면은 전략에 대한 위키미디어 의사 결정 과정에서 종종 무시됩니다. 운동이 궁극적인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실제 장애입니다...
온라인 위키 기여 조금은 모두로서 2008년부터 다른 IP 주소로 위키백과에 기여하기 시작했습니다. 제 기여는 시간을 지키지 않았습니다. 2015년부터 저는 위키 공용과 함께 프랑스어로 된 위키백과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제 기여는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영어와 링갈라어(콩고 민주공화국의 국어), 메타 위키 등으로 위키백과에 기여합니다.

저는 컴퓨터 지식이 있지만 아슬아슬한 수준입니다. 때때로 저는 초심자를 맞이하거나 (오, 그들이 첫 단계를 밟도록 돕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는 번역 프로젝트(주로 영어와 프랑스어, 링갈라 어)를 작업합니다. 특히 백과사전의 개선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용자 확인과 다시 읽기, 정보상자 추가 등에 시간을 할애합니다. 또한 마지막 연결 이후 백과사전에서 변경된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순찰을 합니다. 또한 아프리카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젝트를 잊지 않고 있습니다. 아프리피디아, 위키 인다바, 키윅스 등.

오프라인 위키 기여 교사로서 저는 학생들에게 위키백과에 대한 소개를 가르칩니다. 저는 이 백과사전에 대해 사람들을 교육하고, 질문에 답하고 (때로는 위키백과가 신뢰할 수있는만큼 어렵습니다), 위키백과와 그 자매 프로젝트의 잠재력에 대해 조언하는 데 시간을 할애합니다.

사람들이 인터넷에 접근하기 어려운 나라에 살면서 저는 모든 사람이 키윅스 소프트웨어를 통해 위키백과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일합니다. 그리고 2015년부터 대부분의 학생들과 다른 사람들이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매우 만족합니다. 취약 계층 대다수가 위키백과에 접근 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합니다. 아프리카 무료 인터넷 페이스 북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이 좋은 생각인지 궁금합니다. 제가 계획하고 있는 다른 프로젝트는 일반적으로 아프리카인과 콩고인이 지역 언어로 위키백과를 번역하고 위키 공용에 유산을 업로드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확인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이 수행한 신원 확인과 선거 위원회가 수행한 자격 확인
적임: 확인됨
입증된: Ruslik (talk) 19:11, 20 April 2017 (UTC)[reply]
신분, 신분증: 확인됨
입증된: Jalexander--WMF 19:09, 20 April 2017 (UTC)[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