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아카이브 봇/문제점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InternetArchiveBot/Problem and the translation is 93%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이제 봇을 종료해야 합니다.

관리 인터페이스에서 503 오류를 보고합니다

한 시간 정도 기다린 다음 새로 고칩니다.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파브리케이터에 보고하십시오.

봇이 링크가 죽었다고 잘못 주장함

봇이 영어를 사용해서는 안 되는 곳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봇이 틀에서 잘못된 날짜 형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위키의 봇 구성을 수정합니다. 오른쪽 상단의 드롭다운에서 위키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기본 사용 날짜 형식"으로 스크롤합니다. strftime 구문을 사용하여 한 줄에 하나의 날짜 형식을 정의합니다. 위키에서 선호하는 형식은 앞에 @default:라는 접두사가 있어야 합니다.
  • 맨 아래로 스크롤하여 제출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있으면 User talk:InternetArchiveBot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봇이 페이지에서 많은 위키텍스트를 제거하고 있습니다.

봇은 작업 과정에서 문서를 유지 관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에는 문서에서 중복 인용을 제거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다음은 그러한 편집의 입니다. 문서에서 참조에 "이름" 속성이 있는 경우(<ref name="cite1">Wales, 1994</ref>처럼) 인용 텍스트를 한 번만 제공하면 되고 그 뒤에 약식 참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f name="cite1" />같이).

봇이 많은 양의 위키텍스트를 제거하는 다른 일이 발생하는 경우 User talk:InternetArchiveBot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내 위키에서 봇을 활성화했지만 아무 작업도 수행하지 않습니다.

봇이 이전에 위키에서 실행된 적이 없다면 봇이 아직 구성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토론 페이지에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위키용 봇 설정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봇이 위키에서 처음 활성화되면 첫 번째 편집이 수행되는 데 잠재적으로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봇이 이전에 위키에서 실행된 경우 봇이 서버 측에서 비활성화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InternetArchiveBot이 해당 위키에서 효과적으로 작동하지 못하게 하는 버그가 있기 때문입니다. 서비스가 해당 위키로 돌아갈 때까지 기다리세요. 또한 봇이 위키에서 차단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도메인 또는 URL을 활성 또는 비활성으로 수동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기타 버그 또는 기능 요청